새 것과 중고가 가득한 오늘의 택배

2021. 7. 13. 23:09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반응형
SMALL

오늘의 택배는 지난 주말에 주문한 물건들이 한 번에 왔습니다. 포장을 뜯을 생각을 차마 하지 못 하고 약간만 살펴 봅니다.


하자품 무료로 증정해준 <트랜스포머 갤럭시 포스>의 라이브 콘보이/이백, 오토볼트/크로스와이스. 그리고 덤으로 딸려온 어떤 옵티머스 프라임 제품.

크로스와이스는 아무래도 소생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백은 프로펠러가 4개가 아닌 두 개인 것과 오른쪽 눈에 상처 흔적이 있는 걸 빼면 꽤 훌륭합니다.

킹덤 울트라 매그너스. 울트라 매그너스를 구할 생각을 했었는데, 마침 보리보리 사이트에서 할인을 해서 구하게 됩니다.

어스라이즈 스모크스크린. 그 동안 얘 리툴한 애들은 다 구했는데 원본이라 할 수 있는 스모크스크린은 이제서야 구하게 됩니다.

시즈 사양 바리케이드. 해즈브로코리아몰에서 9900원에 판매하길래 어스라이즈 제품이 있음에도 구매했습니다. 싼 건 좋아요~

그리고 대망의 제품. 리플렉터 3팩 토이 컬러판입니다.

시즈 리플렉터를 구하고 싶었는데, 한정판인 토이컬러 제품을 구하는데 성공합니다.

빅 배드 토이 스토어에 예약을 넣었었는데, 이런 게 나오면 예약을 취소하고 살 수 밖에 없죠!

패키지 상단.

내부. 구성품. 크림직도 포함됐습니다.

그리고, 왠지 모르겠지만 리플렉터 구매자가 증정한 <프리파라> 굿즈… 레오나 굿즈와 도로시 굿즈가 들어있습니다.


빼먹었지만 퍼즐도 들어있습니다.

이것저것 구매했는데 배송이 늦어서인지 오늘 저녁에서야 도착한 물건들. 뜬금 없는 프리파라 굿즈는 나름대로 사연이 있습니다. 하하…

그나저나, 오토볼트는 거저먹기로 얻긴 했지만 상태가 너무 심각하군요;; 처음부터 상태가 심각하다길래 기대를 안 하긴 했지만…

반응형
LIST

'사진 촬영 > 오늘의 택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킹덤 웨이브 3 첫 택배  (2) 2021.07.17
디셉티콘 오택 - 바리케이드's  (6) 2021.07.15
부사령관 어택 - 갤럭시 포스 드레드록  (3) 2021.07.11
오택 - 클리프점퍼  (4) 2021.07.07
오택 - 여전사들  (6) 2021.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