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택 - 여전사들

2021. 7. 6. 18:16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728x90
반응형

쿠팡에서 할인하길래 주문한 두 <비스트 워즈> 출신 캐릭터들. 이번에 주문한 제품은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킹덤/그들의 왕국' 웨이브 1 블랙아라크니아와 웨이브 2 에어레이저입니다.


패키지 이미지.

골든 디스크 카드는 각각 아크와 오토봇 아크. 어째 다 있는 카드들만 나오네요 ㅠㅠ

비스트 모드부터.

웨이브 1로 먼저 출시된 블랙아라크니아부터 봅니다.

검은과부거미로 변신하는 블랙아라크니아.

 

측면. 로봇 어깨가 거미 머리 밑에 있는 구조.

로봇 모드 고간은 페이크 파츠로 거미 꽁무니에 달린 구조입니다. 이는 마스터피스 블랙아라크니아 역시 동일한데, 마스터피스를 여러모로 참고한 구조입니다.

거미 디테일은 상당히 뛰어납니다. 거미 눈은 원작과 달리 붉은 색.

실제 검은과부거미와 비교. 상당히 신경 쓴 모양새입니다.

더듬이 다리는 움직일 수 없지만, 볼조인트로 된 다리를 통해 거미줄을 다듬는 장면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에어레이저 비스트 모드.

에어레이저는 송골매로 변신합니다. 송골매는 검은 깃털과 회색 깃털을 띄는데 애니메이션에선 검은색, 완구는 회색을 띄는 방식으로 구현됐습니다. 어느쪽이건 어울립니다.

로봇 모드시 사용되는 포톤 블래스터는 비스트 모드시 엉덩이에 부착됩니다.

조류로 변신하기 때문에 날개 역시 가동이 가능합니다. 복부는 조금 아쉬워 보이지만 변신 완구임을 감안하면 타협한 셈.

입 역시 벌리는 정도의 가동이 가능합니다.

거미와 조류. 거미는 새가 천적이지만 에어레이저가 변신하는 매에게 거미는 입가심 조차 되지 않을 겁니다.

로봇 모드. 로봇 모드 역시 블랙아라크니아부터.

특유의 거미 다리 탓에 좌우 공간을 상당히 차지합니다.

콤팩트하게 정리된 등짐.

비스트 워즈 특유의 비율을 잘 재현했습니다.

얼굴 접사. 투구를 쓴 듯한 얼굴이 잘 재현됐습니다.

이 손은 타란튤라스의 손으로 재사용 될 것 같군요.

가종은 WFC 제품들 답게 훌륭한 편.

전용 무기인 거미줄 총. 구 완구와 달리 작살이 분리되지 않습니다.

비스트 모드나 로봇 모드가 모두 훌륭한 블랙아라크니아.

에어레이저 로봇 모드.

색상이 달라서 그렇지 애니메이션의 에어레이저를 잘 재현했습니다.

상반신.

얼굴은 보라색입니다. 원래 이런 색상인가 싶어 자료를 찾아보니, 애니메이션에서도 원래 이런 얼굴색이더라고요. 이왕이면 검은 송골매 디자인으로 만들어줬으면 좋았을텐데.

양팔의 포톤 블래스터.

비행 캐릭터 답게 비행 자세를 잡아주는데, 가동이 뛰어나서 엄청 잘 어울립니다.

완구 특성상 날개를 펼칠 수 있습니다.

각 진영의 두 여인.

취소된 기획에선 블랙아라크니아와 에어레이저가 연합해 제 3세력을 만드는 에피소드가 있었다고 하는데, 각본가가 스토리 짜기 힘들어서 폐기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맥시멀의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에어레이저! 치토와 래트랩도 구하긴 해야겠습니다.

프레데콘에 추가된 신전사. 그러고 보니, 티렉스 메가트론을 빼면 프레데콘으로 상품화 됐으면서 나중에는 다 맥시멀로 이적하는 놈들이군요? 이거 참;;

새로운 짐승 전쟁이 시작된다!

두 여인으로 마무리.


곧 있으면 웨이브 3 제품들이 한국에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 이렇게 구입해봤습니다. 블랙아라크니아는 물론이고 에어레이저 역시 훌륭한 조형이에요. 에어레이저 색감은 구완구처럼 애니메이션과 다르지만 매의 색상은 다양하니 넘어가는 편입니다. 블랙아라크니아도 페이크 파츠 역시 잘 사용해서 훌륭합니다.

에어레이저 조형의 경우, 테러소어로 리툴해서 출시된다고는 하는데 테러소어가 나름 키 큰 캐릭터인 걸 생각하면 잘 어울릴까 걱정도 살짝 해봅니다. 물론, 루머 조차 없는 인페르노 보다는 리툴이라도 나오는 게 어딘가 싶지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