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유출 완구들

2021. 8. 11. 22:03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새로운 트랜스포머 제품들이 유출되었다! 장난감계에는 흔히 벌어지는 일이지만 소비자 입장에선 이렇게 미리 알게 되는 건 즐거운 일입니다.

이번에 유출된 제품은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마지막 장 '킹덤/그들의 왕국' 웨이브 4 제품인 섀도 팬서와 파이프스, 제너레이션 셀렉트 제품 두 가지입니다.


킹덤 섀도 팬서

간지나는 섀도 팬서의 로봇 모드.

치토와 동일 조형이지만 뮤턴트 마스크를 사용한 머리 조형에서 색다른 간지가 느껴집니다.

넷플릭스 사양 치토와 비교.

비스트 모드.

섀도 팬서는 흑표범으로 변신하는 만큼 치타 보다 근육이 좀 더 붙어야 하지만 이번 제품은 옛 완구의 색놀이를 재현한 제품이라 다른 변경점은 없습니다.

오토봇 파이프스

허퍼의 리툴 제품인 파이프스.

마스크 헤드입니다.

원본인 허퍼와 비교. 머리, 가슴이 변경됐고 무기 역시 다른 걸 사용합니다.

제너레이션 셀렉트 실버스트릭

파란색 블루스트릭입니다. 루머에선 이 제품을 실버스트릭이란 이름으로 출시한다고 하니 조금 미스매치인 것 같기도.

원본인 블루스트릭(우측)과 함께. 블루스트릭이란 이름은 어디까지나 색깔이 아닌 숙어를 참조해서 차용한 이름이라 이름과 달리 파랗지 않습니다. 비클 모드 자료는 아직 미공개.

제너레이션 셀렉트 갈바트론

80년도 장난감 색상을 기반으로 한 갈바트론. 스티커 미부착 사양입니다.

이 갈바트론은 기존 갈바트론과 달리 어깨가 제대로 조립된 것이 특징.

킹덤 갈바트론과 함께.

비클 모드.

추가 무장을 장착한 사양.


새롭게 유출된 제품들 모두 흥미롭습니다. 섀도 팬서는 이전에 유출된 자료를 통해 뮤턴트 마스크가 재현된 모습을 기대했는데 상상 이상으로 멋지게 나와서 놀라워요. 파이프스도 허퍼와 차별화됐고 실버스트릭은 푸른 컬러링을 기반으로 한 모습이 마음에 듭니다. 갈바트론 역시 이번 제품은 어깨 수리를 할 일이 없는 것은 물론, 구 마블 코믹스의 갈바트론을 재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가집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