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 재포맷 갈바트론 유출 이미지

2021. 8. 27. 11:04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새로운 트랜스포머 완구 유출 이미지를 확인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마지막 장 '킹덤'의 리더급 갈바트론 완구의 새로운 제품입니다.

영화 <트랜스포머 더 무비>에서 메가트론이 갈바트론으로 재탄생하는 순간을 재현한 제품으로 클리어 보라색 제품을 메인으로 한 독특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 역시 일종의 액세서리 팩 제품의 역할을 하는지, 영화 <트랜스포머 더 무비>에 나온 쿠인테슨 전함과 정키온 전함, 작은 사이즈의 트랜스포머들 역시 재현됐습니다.

제품이 모티브가 된 영화 <트랜스포머 더 무비>에서 메가트론이 갈바트론으로 재탄생하는 과정.

메가트론의 경우, 액션 피규어 라인은 R.E.D. 라인으로 재포맷 버전 제품이 2021년 12월 출시 예정입니다. 6인치 제품이라 7인치인 보이저 메가트론 보다 작은 제품이라는 것이 아쉽지만, 재포맷 갈바트론과 함께 두면 잘 어울릴거라 생각합니다.


구판 완구 사양의 갈바트론이 이번 11월 발매 예정인데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른 갈바트론 완구가 나온다는 점에 놀랍니다. 갈바트론의 어깨 조립이 잘못된 이슈는 고쳐진 것인지, 새로 나올 갈바트론 완구 역시 어깨가 멀쩡하다는 점에서 좀 신경 썼구나… 생각하게 됩니다.

메가트론도 넷플릭스 버전과 한정 버전을 포함하면 WFC에서 총 여섯 종류의 메가트론 완구가 나왔는데 갈바트론도 차후 더 많은 버전이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당장 레거시 라인으로 킹덤 갈바트론의 재포장 계획이 있기도 하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