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스튜디오 - 2022년 상반기 신제품 공개

2021. 8. 14. 14:49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해즈브로펄스가 생방송을 통한 신제품 안내인 '팬 퍼스트 프라이데이'를 통해 <트랜스포머 스튜디오>의 새로운 신제품 들을 공개했습니다. 모두 <트랜스포머 더 무비>를 기반으로 한 스튜디오 86 제품들로, 이 제품들은 모두 2022년 상반기 신제품들로 스위프를 제외하면 모두 4월 발매가 예정됐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디럭스급 퍼셉터, 보이저급 스위프, 리더급 즉위식 스타스크림입니다. 공개된 제품들은 모두 CGI 이미지로 스위프를 제외하면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


디럭스급 퍼셉터

오토봇의 과학자 퍼셉터의 박스 아트.

박스 뒷면.

로봇 모드. 잘 나왔는데 컵과 블러처럼 얼굴이 좀 말상입니다. 입이 조금…

현미경 모드.

가끔씩 애니메이션에서도 취하던 탱크 모드도 가능합니다.

보이저급 스위프

갈바트론의 친위대 스위프 군단(스윕스).

박스 뒷면. 배경지는 어째 스커지와 동일합니다.

스위프의 로봇 모드.

스커지와 색상 차이가 존재하고 좌우 손 반전, 폭발 이펙트 역시 조금 다르게 나왔습니다.

비클 모드는 동일.

리더급 즉위식 스타스크림

리더급 스타스크림은 전용 박스 아트로 꽉찬 제품입니다.

뒷면.

대관식을 위한 왕관, 어깨 장식, 망토가 포함된 스타스크림.

어스라이즈 보이저 스타스크림을 사용했지만 얼굴이 다르고 가동손이 포함된 제품입니다.

뜬금 없지만 메가트론의 네메시스 전용 좌석 역시 동봉.

비클 모드.


일단은 아마존으로 예약.

스위프는 스커지와 손이 좌우만 다른가 했는데 역시 색감이 다르게 나왔습니다. 이 스위프 완구쪽이 구판 스커지 완구 색상을 따라간다는 건 재미난 점이지요. 퍼셉터는 다 훌륭한데 86 라인업의 맨얼굴 캐릭터들처럼 얼굴이 좀 아쉽게 다가옵니다. 맨얼굴 제품은 핫 로드와 렉가만 멀쩡한 얼굴인가…

대관식 스타스크림은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본래 다른 라인업으로 올라오려 했다는 루머가 존재했던 만큼 늦었지만 이제서라도 볼 수 있어 기쁩니다. 대관식용 장식 외에도 가동 손을 비롯한 구조가 업그레이드 됐는데, 메가트론도 이런 식으로 업그레이드 제품을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