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랩 - 트랜스포머 빅토리 세이버 펀딩 게시

2021. 8. 28. 01:38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Transformers Victory Saber

Limit of 5 per customer. Supreme Commander of the Autobots. Leader of the Galactic Defense Force. The greatest swordsman in the universe. The stars have aligned for the latest Transformers HasLab project: Victory Saber. From the Japanese anime, Fight! Supe

hasbropulse.com

마침내 해즈브로펄스의 펀딩 프로젝트 해즈랩의 빅토리 세이버 목업 이미지가 공개됨과 동시에 펀딩이 시작됐습니다.

가격은 179.99 달러 펀딩 종료일은 2021년 10월 1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상품화 목표 인원은 11,000명. 일정 인원수 돌파시 티어 보상이 지급됩니다.


오토봇의 최고 사령관. 은하방위군의 리더. 우주 최강의 검객. 우주의 별들은 최신 트랜스포머 해즈랩 프로젝트인 빅토리 세이버를 위해 정렬되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싸워라! 초 로봇 생명체 트랜스포머 빅토리>는 모든 생명체에 대한 정의에 대한 확고한 헌신과 우주 전체에 걸쳐 지속적인 평화를 위해 싸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것은 해즈브로의 역사를 만들고 30년 만에 처음으로 트랜스포머 라인에 일본 캐논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해즈브로 펄스는 트랜스포머 메인 라인에서 팬들이 좋아하는 모든 상징적인 기능과 세부 사항을 갖춘 궁극적인 정의의 수호자를 라인으로 초대합니다. 가자!

1인치 브레인마스터 용기의 브레인 피규어
5인치 오토봇 세이버 피규어
5인치 V스타 제트기
5인치 빅토리 레오 피규어
정의의 검 액세서리
포함: 피겨 3개, 제트기, 액세서리 및 설명서. 15세 이상
트랜스포머 및 모든 관련 캐릭터는 해즈브로의 상표입니다.

스타 세이버

1인치 사이즈 브레인 마스터인 용기의 브레인.

V스타 제트.

5인치 사이즈 본체인 세이버.

V스타와 합체한 거대 제트기.

아래에서 본 모습.

새롭게 리메이크 된 스타 세이버의 모습.

빅토리 레오

갓 진라이를 윌잭이 개조해서 탄생한 빅토리 레오의 사자 모드.

빅토리 레오 로봇 모드.

빅토리 세이버

빅토리 레오와 합체한 제트 모드.

최종 합체 빅토리 세이버!

상당히 구수해진 비율입니다.

1티어 보상은 14,000명 달성시 V-록 캐논과 블래스터 이펙트를 증정. 2티어와 3티어 보상은 무엇이 될지…


각각 원 디자인과 비교.

잘 만든 거 같긴 하지만 너무 구수한 비율인 것도 있고, 라이브 방송 때 영어권 팬들의 반응은 조금 싸했습니다. 영어권 팬들에게 스타 세이버란 캐릭터가 알려진 것은 IDW 2005 G1 코믹스의 리파인 디자인이 들어간 MTMTE에 나온 프라이머스 광신도 스타 세이버라 그런지 이 디자인 스타 세이버에 대한 반응은 좀 싸했습니다.

트위터를 들여다 보면, 일본측 트랜스포머라 그런지 일본 팬들은 신난 분위기라 타카라토미몰을 통해 백업 받는 해즈랩 프로젝트라 목표치 달성은 확실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펀딩 해줄테니까, 이번엔 제발 데스 자라스 신제품 좀 내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