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 새로운 포스터 공개

2021. 8. 18. 21:09마블 코믹스/MCU

728x90
반응형

소니의 <소니 픽처스 유니버스 오브 마블 캐릭터스>의 두 번째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의 새로운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베놈카니지의 혈투를 벌이는 포스터로, 요즘 영화들의 등장인물들 다 때려 박는 포스터만 보다가 주요 캐릭터 둘만 보여주는 포스터가 상당히 인상적으로 다가옵니다.

또 다른 포스터는 1편의 포스터를 연상시키는데, 반쪽은 베놈, 반쪽은 카니지를 배치한 것이 특징.

여러모로 게임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2>에 출연한 베놈과 카니지의 합체 괴물인 오리지널 캐릭터 이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 레고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인 카놈이 실제로 데뷔할지는 알 수 없는 부분이지만 꽤 인상적인 포스터로 다가옵니다.

2차 예고편으로 인상깊은 모습을 보여준 카니지. 앤디 서키스 감독의 두 번째 영화인 만큼 기대가 무척 큽니다.


베놈이나 카니지 같은 심비오트 계열 캐릭터들을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전편에선 나름 육중한 베놈의 빠른 움직임과 액션을 잘 보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번 영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큽니다. 물론, 베놈이란 놈이 여러모로 마스코트 캐릭터처럼 그려지는 만큼. 무시무시한 괴물 보다는 말 안 듣는 어린애 같은 모습은 조금 호불호가 갈리겠지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