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Grand Order - 라스베가스 수영복 가챠 결과

2021. 8. 25. 22:35게임

728x90
반응형

이번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게임 <Fate/Grand Order>의 여름의 수영복 이벤트. 사진은 21일 전. 수영복 이벤트가 시작될 무렵이고 오늘은 이벤트 마지막 날입니다. 이벤트 내내 성적석 소환의 결과는 좋았을까?


전반(첫날)

1탄 픽업은 버서커/미야모토 무사시, 아처/오사카베히메, 라이더/카밀라로 구성된 첫날 픽업 소한.

그럼 소환 시작!

소환하자마자 나온 것은 픽뚫! 불야성의 어새신이 나왔습니다. 이미 진명을 다 알고 있으니, 그냥 축천무후라고 부릅니다.

2차 연속 소환으로 나온 라이더 카밀라.

괴도와 세레브 컨셉의 카밀라. 일러스트레이터 okojo의 발전이 잘 드러난 일러스트입니다.

오사카베히메 소환.

생각지 못한 오사카베히메. 일단 카밀라와 히메 모두 보구 레벨 2 달성합니다.

남은 성정석을 다 캐낸다!

호부와 성정석을 충전해 돌린다!

어찌어찌 해냈다! 무사시 소환! 보구 레벨 올리기는 포기하고 여기서 스톱.

후반(8월 11일)

11일에 시작된 2차 픽업. 대상은 어새신/오키타 J. 소지 랜서/수수께끼의 얼터에고 람다, 룰러/알트리아 펜드래곤 입니다. 아쉽게도 알트리아는 일러스트 비율이 떨어지는 물건이라 피해가면서(…) 가챠를 돌립니다.

5성 서번트 픽뚫! 아처/오리온(을 방자한 아르테미스)가 나왔습니다. 픽뚫이라니! 나무삼!

모든 무료돌을 돌렸음에도 불구하고 수영복 서번트 하나 나오지 않았다…

결국엔 눈이 돌아서 성정석을 구매합니다. 성정석을 구매해도 거지 같은 확률은 그대로인 FGO! 과연!

나왔다! 오키타 제트 소지!

멜트릴리스를 뽑지 못 했지만 수영복 멜트릴리스 소환.

남은 성적성 88개. 결과 수키타 보2, 펭트 보1. 여기서 그만두기로 합니다.


과금 결과가 좋아서 망정이지, 과금했음에도 아무것도 안 나왔으면 어땠을지 상상을 하기 싫습니다. 이미지를 별도로 올리지 않았지만 4성 서번트들도 픽뚫이 좀 나왔어요;;; 보구레벨을 채우면 그만이라지만 음……

FGO는 천장이란 개념도 없어서 어떤 글에선 서번트 명함 하나 얻는데 150만원(…)을 썼다는 슬픈 인증 글을 종종 보기도 합니다. 가챠 확률을 애니플렉스에서 조정하고 있다고 하는데, 제발 이런 거 좀 고쳤으면 좋을텐데도 안 고치고 있는 것이 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