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로드 레이지 공식 이미지

2021. 9. 2. 22:39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웨이브 4 완구 중 하나인 디럭스급 오토봇 로드 레이지의 정식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1985년 트랜스포머 완구 일러스트의 트랙스(좌측)와 로드 레이지 카드(우측).

로드 레이지는 오토봇 트랙스의 다이아클론 컬러링인 붉은 색 제품으로 시작합니다, 본래 트랜스포머의 트랙스도 다이아클론 시절과 동일한 붉은 색으로 변신할 계획이었으나, 푸른 색으로 바뀌었습니다. 빨간색 트랙스 제품을 2002년에 처음 선보였는데, e-하비에선 트랙스의 단순 색놀이가 아닌 별개의 캐릭터로 출시했었고 현재의 펨봇(여성 트랜스포머) 캐릭터가 만들어졌습니다.

특이하게도 본 제품은 색놀이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섀도 팬서와 마찬가지로 한정 제품이 아닌 일반 제품으로 출시됩니다. 다만, 현재 발매된 트랙스가 다리 문제로 말썽을 안고 있다는 점에서 문제점은 해결한 것 같지 않습니다.


구성품. 트랜스의 색놀이 제품이라 다른 얼굴 조형과 색상을 제외하면 구성 차이가 없습니다.

로봇 모드. 얼굴과 색상을 제외하면 트랙스와 100% 동일합니다.

얼굴 접사.

트랙스와 다른 점은 얼굴 디자인입니다. 갸름한 턱이 특징.

비클 모드.

비행 모드.


다이아클론 시절의 트랙스 컬러링을 재현한 것이지만 트랙스의 2P 컬러가 아닌 별개의 캐릭터, 그것도 여성 캐릭터로 재탄생시킨 것에 놀라운 녀석입니다. 똑같은 웨이브의 섀도 팬서와 마찬가지로 마스터피스 색놀이로 발매된 적이 있는 캐릭터라는 점과 타깃이 좋아하는 빨간 컬러링 제품이란 점에서 한정 제품일 가능성이 컸음에도 일반 제품으로 나와 놀랍니다.

어떻게 보면 디셉티콘 정찰대와 비슷한 경위로 태어난 캐릭터이나 성별이 바뀐 점에서 인상적인 캐릭터에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