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커머스 장례식 택배

2021. 9. 12. 01:49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728x90
반응형

해즈브로코리아의 영업소 중 하나인 렛츠커머스가 사실상 폐점을 앞둔 세일을 게시한 끝에 수 많은 장난감들이 반값 세일의 대상이 됐습니다. 저 역시 그 동안 이용해온 렛츠커머스를 추모(?)하며 관심 있던 장난감들을 몇 가지 구매했습니다. 그 동안 관심을 가지던 포니 장난감 일부와 구하지 않았던 오토봇 제품들을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스튜디오 86 블러도 이번 기회에 구입했으나 오늘 도착 예정인 컵과 함께 촬영할 예정이라 블러 촬영은 미루게 됩니다.


포니의 달빛마차

루나 공주의 근위대 겸 마차를 이끄는 포니.

페가수스 포니인데도 일반 페가수스 포니와 다른 박쥐 날개와 세로 동공이 인상적.

루나 공주는 포함되지 않았지만 마차를 끄는 모습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제품 구성.

좀 우울해 보이는 루나의 근위대 포니.

발굽 보호대 도색 디테일은 생략됐지만 재현도는 상당히 높습니다.

정면은 맹한 느낌이 강합니다.

근위대 답게 두 마리는 있어야죠!

루나 공주의 마차.

세로 동공 장식은 사악함이 가득해보입니다. 역시 전직 나이트메어 문?

마차를 끄는 근위대원. 설명서가 없어서 처음엔 연결 부위가 없는 줄 알았는데 아래쪽에 달린 구조입니다.

극중에선 이런 이미지. 아쉽게도 실제품에선 한 마리가 마차를 끄는 구조라 재현하진 못 합니다.

그래도 대충 모양은 내볼 수 있을지도?

이 제품과 규격에 맞는 루나 공주를 구입해서 마차를 끄는 모습도 재현하고 싶습니다.

5세대 포니들을 즐겁게 봤던 만큼, 주연들도 구할 수 있게 노력해봐야겠어요.

어스라이즈 선스트리커

그 동안 망설였던 선스트리커. 이제서야 구매합니다.

측면 일러스트에 그려진 얼굴이 상당히 인상적…

블리스터 박스.

비클 모드.

선스트리커는 람보르기니 쿤타치 LP500S로 변신하나 어스라이즈 제품들이 으레 그렇듯이 실제 차량과 다르게 처리해 라이선스 없는 비클 모드로 변신합니다. 그래서 스포일러가 없는 것이 특징.

좀 아쉬운 점은 선스트리커의 사출색 부위와 도색 부위의 색감이 상당히 다릅니다.

스포일러는 없지만 로켓 부스터는 살아남았습니다.

도색이나 사출이나 색감이 일치했더라면 멋진 차량이 됐을 것인데 아쉬운 일입니다.

변신 방식은 상당히 단순한 편.

로봇 모드.

배틀 차저들과 달리 가슴팍이 페이크 파츠가 아닌 실제 파츠를 사용해서 가슴팍이 넓게 나온 것이 특징.

얼굴 접사.

눈 밑에 도색 미스가 있어 점이 있긴 하지만 양호한 편.

가동은 WFC 라인업 답게 준수합니다.

무장은 로켓 부스터를 별도의 무기로 사용합니다. 아쉽게도 별도의 권총 무기가 없답니다.

제일 큰 문제는 개체 차이가 있겠지만 저 로켓 부스터는 손에 잘 안 끼워집니다.

색감 측면이나 무기 측면에서 아쉬운 구석이 있지만 이래저래 괜찮은 완구인 선스트리커.

어스라이즈 트레일브레이커

호이스트 보다 매물이 넘쳐났던 트레일브레이커.

역동적인 일러스트.

블리스터 박스.

비클모드.

원래는 토요타 4WD 하이럭스 캠핑 트럭으로 변신하지만 어스라이즈 제품들이 으레 그렇듯이 좀 다른 녀석으로 변신합니다.

그러면서도 4WD는 남겨놓는 패기…

좀 작아서 그렇지 캠핑카 트럭 차량이 맞답니다.^^

동일 금형을 사용하는 호이스트와 비교.

동일 차량을 베이스로 변신하지만 견인차와 캠핑카로 변신하는 만큼 분위기가 상당히 다릅니다.

로봇 모드.

G1 애니메이션에선 호이스트랑 다른 비율을 자랑했지만, 완구는 늘 그랬듯이 호이스트와 동일 금형이라 느낌이 좀 다릅니다.

얼굴 접사.

일명 아저씨 얼굴(…)로 유명한 트레일브레이커입니다. 모티브가 된 다이아클론 완구는 호이스트와 같이 마스크 페이스임에도 불구하고 트레일브레이커는 사람형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의 고글에 약간의 흠집이 존재하나 카메라로 접사하지 않은 이상 육안으로는 확인하기 힘든 부분이라 넘어갑니다.

호이스트와 비교. G1 애니메이션에선 분명 다른 체형이었지만 완구는 같은 금형이라 좀 이질감이 느껴지기도?

무장은 호이스트와 비슷하지만 등에 달린 무기는 하나 더 많습니다.

록 버스터!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트레일브레이커의 가장 큰 특징은 포스 필드 생성 능력이죠.

그래플과 호이스트의 ㅆㅊㅈㅂㅅ…만큼 유명하진 않지만, 개그 더빙 시리즈에서는 트레일브레이커를 포스 필드 원툴 ㅄ…으로 취급합니다. 안습……

이런 점에서도 호이스트랑 비슷한데 성격 좋고 유머러스한 트레일브레이커와 친절한 의사 호이스트는 이런 캐릭터성 보다 ㅄ취급으로 더 유명하다는 점이……

다 같이 모여서 마무리~


이제 렛츠커머스를 떠나 보낼 준비를 하면서 할인 물건을 사게 됩니다. 그 동안 생각만 하던 물건들을 구매한 것이라 기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해요. 트레일브레이커와 선스트리커를 구매하게 되면서 시즌 1 오토봇 멤버들이 더 늘어났습니다. 앞으로도 오토봇 모으기는 계속…

포니들은 국내에 없는 매물들이 많아서 해외 구매가 주일 것 같습니다. 플러터샤이 같은 경우는 제가 만족할만한 물건이 없다는 것이 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