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래시 - DC 팬돔 티저 예고편

2021. 10. 17. 22:12DC 코믹스/영화

728x90
반응형

DC 팬돔 2021에 공개된 <DC 확장 유니버스>의 새로운 영화 <더 플래시>의 티저 예고편. 기존 DCEU의 연장선이기 때문에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와는 무관한 작품입니다.

배우 에즈라 밀러가 맡은 배리 엘런/플래시가 기존의 영화 <저스티스 리그>에선 활약이나 능력 연출이 미묘했지만, 이번 영화에선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단은 벤 애플렉 배트맨의 복귀가 확정됐습니다만, 촬영 자체를 일주일 정도 밖에 하지 않은 탓에 실제 영화 내 분량은 카메오 출연일 가능성이 큽니다.

웨인 저택으로 보이는 장소에 도착한 배리.

새로운 복장의 프래시.

이번 영화에 출연하는 배트맨은 1989년에 팀 버튼 감독이 제작한 <배트맨>에서 브루스 웨인/배트맨을 맡은 마이클 키튼이 배트맨으로 복귀한다는 점일 겁니다. 개봉 전부터, 플래시가 다른 평행 우주로 간다는 정보와 본 티저 예고편에서도 다른 차원의 슈퍼걸이 끝자락에 짧막하게 등장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플래시포인트>의 내용을 영화화한다고 했던 만큼, 이번 영화를 기점으로 DCEU의 스토리 리부트가 이뤄질 가능성이 클 것입니다.


<스나이더 컷>을 통해 플래시의 이미지가 회복됐지만, 스나이더 컷은 정사가 아니기에 정사의 플래시는 아직 이미지 회복을 못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작품에서 플래시가 얼마나 매력적으로 그려지고 DCEU의 향후 전개를 책임질 플래시포인트 이벤트가 발생할 가능성이 크기에 기대가 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