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 2차 예고편 공개

2021. 6. 24. 15:25DC 코믹스/영화

반응형
SMALL

한동안 까먹고 있었던 <DC 확장 유니버스>의 새로운 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2차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이것도 2021년 8월 개봉인 만큼, 2021년 연말은 매달 슈퍼 히어로 영화는 보는 셈이 아닐까요?

삽입곡은 그랜슨의 Rain.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헤임달 역으로 유명한 이드리스 엘바가 맡은 로버트 뒤보아/블러드스포트.

크립토나이트 총알로 슈퍼맨을 중환자실로 보냈다는 ㅎㄷㄷ한 전적을 가진 블러드스포트.
배트맨도 크립토나이트 연막탄과 창으로 잠깐 뻗게 만든 게 다였는데 ㅋㅋㅋㅋ
※ 블러드스포트의 전적은 원작에서도 동일합니다.

수스깡 안 한다고!

면회를 온 딸. 딸도 무슨 재판을 받는 건지 집안 상태가 영 꽝입니다. 그런데, 딸이 말하기론 아만다 월러 국장이 아빠가 일 좀 도와주면 딸에게 면책권을 준다?

결국 월러를 협박하는 블러드스포트.

어찌어찌 설득시킨 아만다 월러좌.

대충 거래 협상 완료. 전작에서 포스 없던 거에 비하면 나아진 편입니다.

독일의 DJ, 유튜버, 코미디언으로 활동하는 플룰라 보르크가 맡은 재블린.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욘두 우돈타로 나왔던 마이클 루커가 맡은 서번트.

제임스 건의 동생이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로켓 라쿤의 모션 캡처, 크래클린 역을 맡았던 숀 건의 족제비/위즐.

WWE의 존 시나. 스핀오프 드라마도 예정된 크리스토퍼 스미스/피스메이커를 맡았습니다.

쥐를 조종하는 능력을 가진 2대 랫캣처 배우는 다니엘라 멜키오르.

킹 샤크 성우로는 <람보 시리즈>, <록키 시리즈>로 유명한 실베스터 스텔론.

마고 로비가 맡은 할린 퀸즐/할리 퀸.

이번 작품에서도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지휘를 맡은 릭 플래그 대령. 배우는 조엘 킨나먼.

부스터골드의 대표적인 악당인 블랙가드 역의 피터 데이비슨.

왼쪽엔 네이선 필리언이 맡은 팔을 땔 수 있는 능력(…)을 가진 T.D.K.인데, 본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에서 사이먼 윌리엄스/원더맨으로 나왔어야 했지만 편집으로 나오지 못 했습니다. 대신 모독 애니메이션에서 원더맨으로 출연. 그 외에 그린 랜턴 할 조던 전담 성우이기도 합니다.

할리가 늑대인간 아니냐고 하자…

발작하는 블랙가드.

족제비/위즐이라고 알려주는 릭 플래그.

자막에선 생략됐는데 위즐은 무작위로 27명을 죽인 게 아니라, 어린아이 27명을 죽였습니다.

실질 웃는 캡틴 부메랑. 배우는 전작과 동일한 자이 코트니.

대놓고 경쟁사에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로 홍보한다!?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임무는 프로젝트 스타피쉬(불가시리) 흔적을 없애는 것.

Starfish에 그런 속어가 있었군요…

월러를 뻥찌게 만드는 놈들이 한둘이 아니다…

이번 프로젝트 스타피쉬와 관련된 씽커. 배우는 영국 드라마 <닥터 후>의 12대 닥터로 유명한 피터 카팔디.

시작하자!

마블 코믹스의 로키 어벤져스 만화책에서 처음으로 상대한 악당이듯, DC 코믹스에서 저스티스 리그가 처음으로 상대한 악당이 저 스타로입니다.

지난 1차 예고편 때도 얘기했던 폴카도트맨을 맡은 데이비드 다스트말치안. 영화 <다크 나이트>에서 조커의 부하로 나오기도 했고, <앤트맨 시리즈>에서 바바야가좌 커트로 나오기도 했고, 드라마 <플래시>에서 아바다 카다브라로 나오기도 했지만, 슈퍼 히어로 영화에서 비중 있는 캐릭터는 무척 오랜 만입니다.

그래, 너 슈퍼히어로 해.

무수히 많은 새끼를 낳는 스타로. 이 꼬마 스타로들은 페이스 허거 마냥 사람 얼굴에 들러 붙은 뒤 마인드 컨트롤을 합니다.

저스티스 리그가 막아야하는 우주 정복자 스타로를 어떻게 막을 것인가?

킹 샤크의 이름은 원작 그대로 나나우에.


한 동안 잊고 지냈는데, 이것도 곧 개봉이라는 점에 놀랍니다. 연말은 마블과 DC 영화로 즐길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는 걸까요?

블러드스포트가 슈퍼맨을 크립토나이트 총알로 중환자실에 보냈다는 내용이 잭 스나이더 악성팬들이 워낙 말이 많아서 그런지 IGN을 통해 제임스 건이 "블러드스포트가 쏜 슈퍼맨은 어떤 슈퍼맨인지 몰라"(……)라고 언급했습니다… 일단 차후 개봉될 <플래시> 영화를 톨해 세계관을 부분적으로 리부트한다고 하니,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리부트 이후의 세계?

원작에도 있던 내용인데, 왜 그리 화가 난 걸까?(웃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