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 엠파이어 잡지 이미지 공개

2021. 10. 28. 21:31마블 코믹스/MCU

반응형
SMALL

엔터테인먼트 잡지인 엠파이어에서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새로운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일전에 공개된 스파이더맨이 닥터 옥토퍼스에게 도망치는 장면에서 바로 이어지는 것으로 보이는 이미지로 닥터 옥토퍼스의 기계팔에 붙잡힌 모습입니다.

참으로 어의 없는 장면이라면 어의 없는 장면인데, 일반 스파이더맨 수트도 아니고 아이언 스파이더 수트 입었으면서 고작(?) 닥터 옥토퍼스한테 쩔쩔 매는 것이 말이 되나 싶을 정도입니다. 선배 작품이라 할 수 있는 샘 레이미 감독의 <스파이더맨 트릴로지>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스파이더맨들은 처음 만난 적들을 상대로 그렇게까지 큰 곤경에 빠지지 않은 상태에서 적들을 제압할 정도였습니다.

헌데, 톰스파 얜 대체 뭡니까? 다른 것도 아니고 아이언 스파이더 수트 입고 이렇게 털렸다고요? 세상에…


간지나게 아이언 스파이더 수트 입고 대면

빤스런

테에에엥 스트레인지=상 살려주는데스……

 

대체 이게 뭐하자는 상황인지 심각하게 묻고 싶은 장면입니다. 처음 보는 적이라고 대처를 못 했다고 변호할 수 없습니다. 톰스파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보인 활약을 생각해보세요. 스타로드의 기습을 제외하면 처음 보는 적들을 상대로 무척 잘 싸운 녀석입니다. 그렇게 강력한 외계인들을 상대로 싸운 녀석이 기계팔 좀 단 인간이라 할 수 있는 오토 옥타비우스에게 쉽사리 제압된다? 무슨 말을 하겠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