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제너레이션 셀렉트 - DK-2 가드 공개 및 예약 게시

2022. 1. 26. 23:29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다이아클론 원박스 체리 바네트

해즈브로펄스를 통해 제너레이션 셀렉트 제품으로 출시되는 DK-2 가드 제품이 정식으로 공개됐습니다. 이 제품은 본래 다이아클론 제품으로 출시될 검은색 닛산 체리 바네트 기반 제품인데, <트랜스포머>로 편입되면서 빨간색 아이언하이드가 됐습니다. 이제 <제너레이션 셀렉트> 제품을 통해서 아이언하이드의 오리지널 데코를 볼 수 있게 됐습니다.


팬 전용 피규어 라인인 제너레이션 셀렉트를 통해 팬들은 트랜스포머 피규어 컬렉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메인 라인에서는 볼 수 없는 팬이 좋아하는 스페셜 에디션 캐릭터가 등장하는 팬 전용 피규어 라인입니다.

DK-2 가드 피규어는 원래 블랙 데코로 계획되었던 다이아클론 원박스 체리 바네트 장난감을 기반으로 합니다. 블랙 데코는 1984년 Ironhide로 출시를 위해 빨간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DK-2 가드 피규어는 원래 계획된 데코 방식으로 출시됩니다. 이 그림은 로봇에서 밴 모드로 22단계로 변환됩니다. 피규어는 블래스터와 실드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스페셜 에디션 피규어로 컬렉션 확장: 제너레이션 셀렉트는 메인 라인에서 볼 수 없는 스페셜 에디션 캐릭터를 특징으로 하는 팬 전용 피규어 라인입니다.

다이아클론에서 영감을 받음: 이 제품은 원래 검은색 데코로 계획되었으나 1984년 아이언하이드로 출시되기 위해 빨간색으로 변경되었던 다이아클론 피규어를 기반으로 합니다.
ORIGINAL BLACK DECO: 이제 DK-2 가드 피규어가 다이아클론 원박스 체리 바네트 장난감의 원래 데코를 기반으로 하는 검은색 데코로 출시됩니다.

피규어 스케일: 5.5인치

<트랜스포머 레거시>를 기점으로 변경된 제너레이션 셀렉트 박스 이미지.

비클 모드.

로봇 모드.

아이언하이드와 라쳇이 <스튜디오 86>을 통해서 새로운 조형이 나온다고는 하지만, 어스라이즈판 아이언하이드 조형을 만져보고 싶으신 분들께는 나쁘지 않은 선택지라 생각합니다.

블래스터와 방패.

방패를 돌리면 무기 발사기로 사용 가능.

빨간 얼굴이 조금 아쉽기도 하지만 멋진 디자인.


넷플릭스 한정판 디시어스 군대 제품

검은색 기반 색상은 묘하게 디시어스의 군대 제품을 생각나게 하는 제품이지만, 다이아클론 제품을 오마주한 컬러링이라 여러모로 눈길을 가집니다. 조금 아쉬운 건 얼굴까지 빨강이라는 정도? 마음 같아선 은색으로 칠해주고 싶지만 도색은 자신이 없고, 그렇다고 디시어스의 군대를 사서 헤드 스왑을 하기엔 구조적으로 무리라 빨간 얼굴에서 만족해야겠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