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커맨더급 모터마스터·메나졸 공개

2022. 4. 12. 21:10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얼마 전, 한국 안전검사 사이트를 통해 유출된 모터마스터의 정면 박스 이미지. 예상대로 며칠이 되지 않아 모터마스터가 공개됐습니다. 처음엔 이미지의 화질이 썩 좋지 않은 걸로 나왔지만 이윽고 중국 쪽에서 고화질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박스 아트를 통해, <트랜스포머 레거시>로 리메이크되는 첫 컴바이너인 메나졸의 모습을 약간이나 확인할 수 있게 됐습니다.


중국 쪽에서 정식으로 공개된 박스 이미지.

본체인 모터마스터.

구판 완구와 다르게 <컴바이너 워즈> 내지는 3사 제품마냥 트럭 본체만 모터마스터로 변신합니다. 옵티머스 프라임과 달리 트레일러 트럭 전체가 로보사 모드를 이루는 디자인이라는 걸 생각하면 리메이크 되면서 다른 제품들과 크기를 위해 새롭게 맞춘 것으로 보입니다.

비클 모드. 생각보다 트레일러 볼륨이 작습니다.

의외로 트레일러는 기지 모드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비록 기지 모드 형상이 다르지만 킹덤 로디머스 프라임 때도 그렇고 기지 모드르 재현하고 싶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마침, 킹덤 로디머스의 트레일러 대포를 연상케 하는 점도 있습니다.

대망의 메나졸 본체.

<컴바이너 워즈>와 달리 메나졸 디자인은 애니메이션 재현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3사 X-Transbot의 메나졸 디자인. 이 회사의 경우 모터마스터를 버리고(…) 트레일러 트럭 혼자서 메나졸의 프레임을 구성하다 보니 모터마스터 혼자만 덩그러니 남게 되는데, 개인적으론 해즈브로와 타카라토미는 모터마스터가 메나졸의 머리를 담당하게끔 역할을 담당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현재까지 리메이크를 기다리는 컴바이너들

모터마스터가 공개되면서 정말 3사 완구들마냥 거대한 트레일러가 메나졸의 몸체를 담당하는 합체 방식으로 구현됐습니다. 다만 다른 컴바이너 팀은 어떻게 구현될지가 또 문제죠. 모터마스터야 트레일러 트럭으로 거대한 몸체를 대체할 수 있지만 이쪽은 그런 게 없다는 점에서 별도의 옵션이 들어갈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p.s.

애니메이션 디자인으로 재현대서, 원래 메나졸의 가슴에 부착되는 롤러 카는 영영 리메이크 되지 못 했습니다. 안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