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 - 촬영장 이미지

2022. 5. 3. 17:54마블 코믹스/MCU

반응형
SMALL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개봉이 이제 하루 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제임스 건 감독이 복귀하면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다시 모인 현장인데 가디언즈 멤버들이 완전 새로운 복장을 입고 있는 것이 특징.


크리스 프랫이 분하는 피터 퀼/스타로드.

캐런 길런이 담당하는 네뷸라.

폼 클레멘티에프가 맡은 맨티스 데이브 바티스타가 담당하는 드랙스.

로켓 라쿤과 그루트는 CG 캐릭터라 그런지 현장에선 보이지 않습니다.

새로운 가디언즈 멤버들의 복장은 영화가 나오기 전의 만화책 복장을 기반으로 합니다. CG 캐릭터인 로켓은 만화처럼 스타로드와 비슷한 복장을 입을지는 불명.

알 사람은 아시겠지만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최초 공개된 원화 중 하나가 만화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복장으로 나왔습니다. 현재는 라바저라는 집단의 일원 설정으로 시작해서 빨간 코트를 걸쳤는데, 다른 MCU 작품들처럼 시리즈가 진행됨에 따라 점점 원작의 복장으로 회귀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들리는 말에 따르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도 멤버 교체가 이뤄질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데, 사망하는 방식의 은퇴일지 팀원에서 하차하는 방식으로 떠날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전자의 방식으로 기존 멤버를 떠나 보내는 것은 자중해줬으면 하는데 하필 감독이 돌아온 제임스 건 감독이라…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Getter arc2022.05.04 23:22 신고

    어떻게 보면 요즘은 코믹스를 최대한 재현하는게 포인트인가 보군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2.05.05 23:50 신고

    최근의 마블은 역시 코믹스의 재현에 중점을 두는 것 같네요.

    그래도 디즈니 휘하라는 점과 12세 이용가라는 점 때문에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마냥 정줄놓고 폭주할 일은 없을지도 모릅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2.05.05 23:52 신고

      페이즈 3 막바지부터 원작 복장을 최대한 구현하는 방향으로 노선을 틀었는지 한편으론 원작 회귀 분위기라 기분이 좋기도 합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보고 오니, 12세 이용가임에도 조금 세게 나온 장면이 나온 걸 보니, 제임스 건이라면 그 이상의 것을 할지 모르겠다는 걱정도 해봅니다.

  • 프로필사진
    렌브라이트2022.05.12 15:40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마블 단품영화가 가오갤인데 같이 일하던 상사 추천으로 18년도 재개봉 축제때 앤트맨,캡아 3부작과 더불어 재밌게 봤어요 다양한 국적의 팝음악을 좋아하기도 하고,무엇보다 겟타로보 ova처럼 오합지졸 범죄자 출신이 우주급 사건을 해결하는 프리랜서 해결사라는 컨셉과 SF와 현상금 사냥꾼물의 로망이.. 특히 선곡센스는 죽여요,그래서 승리호도 잼게 봤었는데 진짜 기대하고 있어요. 감독의 트위터 과거 논란 때문에 3편이 제임스 건이하차할 뻔했는데 다시 복귀한데다 무엇보다 상당히 재밌었던 수스쿼 무비 둘 다 나온 덕에 결과가 좋아서 다행!

    Ps:그루트와 로켓은 인형을 써서 CG위치 어림 잡고 배우 연기 몰입 배려하는 경우도 있던걸로 아는데(ex:수퍼 소닉2) 이번 영화에는 이런 기법을 쓰지 않네요


    Ps2:가오갤1의 롱코트를 입고 나오지 않을듯한 분위기 탓에 타 게임의 그 캐릭터 닮아 구하고 싶던 롱코트 스타로드 핫토이 피규어를 구하긴 어려워질것 같아서 아쉽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2.05.13 22:09 신고

      당시에 말이 많았지만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통해 클래스는 죽지 않았다는 걸 보여준 건동… 마블 스튜디오에서도 다시 제임스 건을 데려오기도 했으니 3편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p.s.1. 기억하기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촬영 당시 모션 캡처를 담당하는 배우와 함께 촬영한 것으로 기억하는데, 2편부터 촬영 방식이 바뀌었나 보군요?

      p.s.2. 타게임의 그 캐릭터가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서둘러 구해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