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러브 앤 썬더 - 엠파이어 이미지 공개

2022. 5. 7. 22:46마블 코믹스/MCU

반응형
SMALL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페이즈 4 영화이자 2022년에 두 번째로 개봉하는 MCU 영화인 <토르: 러브 앤 썬더>의 엠파이어 이미지가 새롭게 공개됐습니다.

우리의 주인공 토르 오딘슨이 새로운 갑옷을 입은 모습과 토르가 된 제인 포스터(마이티 토르/위대한 토르)가 함께 서 있는 모습입니다. 시점상, 티저 예고편 마지막 장면 이후의 것으로 보이며 토르가 된 제인 포스터는 생각한 것 보다 더 일찍 등장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현재, 제인 포스터는 제이슨 아론 작가가 참여한 만화책 <마이티 토르>의 설정처럼 암에 걸렸다는 설정으로 출연 확정된 상황입니다. MCU의 경우 담당 배우 나탈리 포트먼이 제작진들과의 불화로 인해 일찍 하차한 상태였다가 다시 복귀한 상황이라 만화 <마이티 토르>처럼 암에 걸렸다는 설정으로 그 동안의 공백 기간을 납득시키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나탈리 포트만의 복귀가 영 미덥지 않기는 하지만, 제인 포스터 토르가 출연은 진작 확정이 된 상태였고 이에 대한 불만을 얘기해도 소용이 없으니 일단은 받아들일 생각입니다. 다만, 만화책 <마이티 토르>처럼 감동적인 스토리를 뽑을 수 있을지, 그저 토르 오딘슨을 대처하는 수준으로만 나올 차기 토르일지는 두고 봐야 알겠지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