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 일루미나티 TV 스팟

2022. 5. 2. 00:20마블 코믹스/MCU

반응형
SMALL

이제 개봉이 얼마 남지도 않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페이즈 4 영화이자 2022년 첫 MCU 영화인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새로운 TV 스팟 영상입니다. 공개 당일날 접했지만 늦게 글을 올리게 되네요.

최근엔 1일 1 글쓰기는 포기했고 애니메이션이나 영화를 보는 걸 중심으로 취미 생활을 변경해서인지 블로그 관리를 할 일이 없었지만, 이제 개봉도 얼마 안 남은 영화도 있겠다 기존의 취미를 계속 미루기를 그만하고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려 하는 중입니다.

얼마 전 공개된 이 일루미나티 TV 스팟은 이제 일루미나티의 존재를 확실히 알려주는 동시에, 새로운 등장인물 역시 숨길 생각이 없다는 것이 공공연히 알려진 셈이지요,.


폭박 당한 스트레인지.

아무리 봐도 다중우주의 울트론으로 보이는 존재들한테 끌려갑니다.
디자인은 기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나온 울트론 센트리와 유사합니다.

"스티븐 스트레인지, 일루미나티가 널 보고 싶어 한다."
공백기간 동안 머리 기르고 드레드록스를 한 칼 모르도.

완다와 대적하는 인물은 다른 누구도 아닌 <왓 이프> 애니메이션의 캡틴 카터. 제트팩을 달고 있어서 어느 정도 대적을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애니메이션 <왓 이프> 캐릭터의 첫 실사화입니다. 다른 캐릭터들도 등장을 희망하긴 하는데 과연…

일루미나티와 만남을 갖는 스티븐 스트레인지.

역대급 개노답 집단인 일루미나티. 다중우주라고는 하지만, 이 멤버가 모두 모인 구성원일지 대체된 구성원인지는 실제로 보기 전 까지는 확실하게 말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인휴먼스>가 드라마 실패로 인해 재등장이 힘들기도 하고, 네이머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에 출연 가능성을 이야기 하고는 있다지만 과연…

재미난 건, 예고편만 봐선 원작과 다르게 일루미나티는 비밀 조직이 아닌 것처럼 보입니다. 과연……

"당신이 어떤 닥터 스트레인지인지 알아 보겠네."

사실상 누군지 숨길 생각이 없다는 듯이 호버체어가 대놓고 등장합니다. 유출도 유출이었지만, 패트릭 스튜어트 본인도 예고편의 목소리를 본인이라고 인증도 했겠다… 프로페서 X가 등장하는 것은 확정이고 극장에서 놀래기만 하면 됩니다. 너무 대놓고 나와서 스포일러라 하기가 민망한 수준…
재미난 건, 최신 마블 코믹스 전개에선 프로페서 X는 부활하면서 걸을 수 있는 육체를 얻었지만 여기선 여전히 휠체어/호버보드를 타는 것 역시 특징.


대놓고 일루미나티가 등장했지만 여섯 명의 구성원 모두를 다 재현해서 원작 팬들을 깜짝 놀래킬 것인지 아니면 몇몇은 다른 인물로 대체할 것인지는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일단은 비원작 팬들에게도 <엑스맨 유니버스>의 프로페서 X가 본인 역으로 재출연한다는 점에서 놀랄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었지만, 나머지 구성원은 글쎄……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