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웨이브 3 공식 이미지 공개

2022. 7. 22. 12:41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샌디에이고 코믹콘 2022에 공개된 <트랜스포머 레거시>의 웨이브 3 제품들의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현재 로봇 모드 이미지들만 공식 공개된 상황이라 다른 모드를 볼 수 없지만 로봇 모드 이미지가 공개된 것 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제품들이 많습니다.

<워 포 사이버트론>을 통해 주요 캐릭터들을 많이 상품화한 탓인지 이제부턴 비주류 캐릭터, 즉 마이너 캐릭터들 위주의 라인업입니다. 그래서인지 익숙하지 않은 애들이 많이 보여요.


디럭스 오토봇 블랭커

본래는 포인트 블랭크라는 이름의 오토봇이나 상표 문제 탓에 블랭커라는 이름으로 출시됩니다.

디럭스 크랭크케이스

대중적으로는 영화 <트랜스포머: 다크 오브 더 문>의 드레드 팀으로 유명하지만 본래는 영화화 전 블랙아웃처럼 마이너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디럭스 데드 엔드

스턴티콘의 네 번째 멤버는 비관적인 데드 엔드. 먼저 발매된 드래그 스트립의 구조를 응용해서 만든 덕에 하반신을 분리해서 서로 결합시켜 드래그 엔드, 데드 스트립 같은 걸 만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디럭스 스컬그린

프리텐더 스컬그린은 코어급으로 발매된 이구아너스처럼 프리텐더 셸이 일체화된 방식으로 상품화됩니다.

보이저 아마다 스타스크림

선행 유출된 적 있던 아마다 스타스크림.

보이저 비스트 워즈 인페르노

마찬가지로 선행 유출 된 적 있던 비스트 워즈 인페르노.

리더급 트랜스메탈 2 메가트론

조금 실망스러운 이미지로 나왔지만, 아래의 박스 이미지를 보면 조금 나아질 겁니다.

옛 장난감 마냥 초록색 눈이 아니라 다행이지만, 치아가 날카로운 이빨로 변경된 것이 좀 아쉽게 다가옵니다. 이런 디자인으로 나오지 않았는데 말이죠.

행사장에서 공개된 박스 이미지.

패키지에 진영 마크가 좀 특이한데, <비스트 워즈>의 프레데콘 마크가 아닌 <트랜스포머 프라임>의 프레데콘 마크가 사용됐습니다.


아직 공식 공개가 로봇 모드 밖에 나오지 않은 것은 좀 아쉽지만 하루 빨리 추가 이미지를 봤으면 합니다. 일단 다들 로봇 모드는 확실히 잘 나온 인상이에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