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영웅의 탄생: 알파 트라이온 & 오라이온 팩스 2팩 공개

2022. 7. 22. 07:56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올해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2년 동안 개최되지 않았던 샌디에이고 코믹콘이 다시 개최된 해입니다. 올해는 해즈브로가 직접 참여해 트랜스포머 레거시의 웨이브 3 제품들과 신규 한정 제품들을 공개했지요. 웨이브 3 제품들도 빠른 시일 내 공식 이미지가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IGN을 통해 공식 이미지가 공개된 트랜스포머 레거시: 영웅의 탄생 2팩입니다. 이 신제품은 11월 발매 예정으로 기존의 루머처럼 완전 신규 제품이 아닌, 구 제품의 리툴 제품인 것이 특징.


2022년 11월 1일 발매 예정. 가격 66.99 달러.

알파 트라이온과 오라이온 팩스만 들어 있는 것이 아닌, 벡터 시그마와 그 열쇠까지 포함인 구성입니다,

열쇠는 극중과 마찬가지로 꽂는 것도 가능.

오라이온 팩스

트랜스포머 스튜디오 86 디럭스 컵의 리툴 제품인 오라이온 팩스.

오리지널 오라이온 트럭 모드.

로봇 모드.

애니메이션 디자인. 좀 다른 구석이 있긴 해도 잘 재현된 편입니다.

알파 트라이온

알파 트라이온은 스튜디오 86의 스커지 조형의 리툴입니다.

로봇 모드.

G1 애니메이션을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당시 알파 트라이온은 변신을 하는 장면이 존재하지 않았고 시즌 3의 설정 보충으로 변신 기능이 없던 트랜스포머로 묘사됩니다. 따라서 별다른 변신 모드가 없었지만 완구 한정으로 호버 보드로 변신이 가능하게 됐지요.

후에 많은 설정이 추가되면서 최초의 13 트랜스포머 멤버에도 들어가기도 했지요.

얼굴 재현은 잘 된 편입니다. 전체적인 재현도는 높은 편.

메가트론에게 부상 당한 오라이온을 옵티머스 프라임으로 강화시켜주려는 알파 트라이온.


루머를 들었을 때부터 살짝 아쉬웠을 제품이었는데, 그래도 실물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 다행입니다. 작년 펄스콘 한정이었던 래비지 요원 보다 아쉽긴 한데, 나름대로 중요한 캐릭터들이라 구매를 할 생각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