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블비 - 메가트론 디자인 공개

2023. 4. 1. 18:04트랜스포머/실사판

반응형
SMALL

프라모델 회사 욜로파크가 공개한 메가트론 실루엣 및 사이즈 차트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스핀오프작 <범블비>에서 본래 메가트론은 등장할 예정이었지만, 제작 과정에서 최종적으로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제작 당시만해도 감독인 트래비스 나이트는 메가트론이 <반지의 제왕>의 사우론처럼 나와 압도적인 강함을 뽐낼 것이라고 장담했었습니다. 트래비스 나이트는 메가트론의 팬이라서 메가트론의 출연을 강력히 희망했지만 당시 영화 <범블비>는 제작 당시에도 리부트냐 아니냐고 오고 갔던 물건이라 메가트론의 등장은 보류됐고, 최종적으로 욜로파크에서 공개한 실루엣 자료만 남았습니다. 리부트 되면서 크기가 하향 평준화된 트랜스포머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사이즈를 자랑하는 것 말고는 알 수 없게 됐지요.

그러다가 2023년 4월 1일.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기반 장난감들이 국외에서 발매되는 중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사이버버스>의 메가트론 제품을 <비스트의 서막> 디자인에 맞춰 재포장한 상품이 발견됐습니다. 해당 장난감 상자에는 사이버버스 메가트론의 일러스트가 아닌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메가트론 일러스트라 모든 트랜스포머 팬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제품 자체는 <트랜스포머 사이버버스>의 메가트론 제품을 재포장한 제품이지만,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영화 <범블비>에 등장하려 했던 메가트론임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욜로파크에서 공개된 메가트론 실루엣과 상당 부분이 동일합니다.

리부트 메가트론 일러스트.

머리 모양과 어깨 디자인이 욜로파크에서 공개한 실루엣 디자인과 상당히 일치합니다.

G1 메가트론과 리부트 메가트론의 비교.

베이포머와 달리 리부트 트랜스포머 디자인들은 으래 그렇듯이 G1 애니메이션의 맞춰 새롭게 만들어진 디자인입니다. 얼굴에 디테일이 과하게 들어간 것을 빼면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디자인입니다.

메가트론의 등장이 기획 중 취소된 만큼, 해당 디자인은 최종 완성본이 아닌 홍보용 일러스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극중 등장하게 된다면 디자인을 더 개선했겠지만, 등장 자체가 취소된 만큼 해당 일러스트는 취소된 기획안으로 보입니다.

 

트랜스포머 스튜디오 - 2024년 신규 제품 리스트 유출

2023년이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벌써 2024년에 발매될 의 새로운 상품 목록이 유출됐습니다. 2024년이 트랜스포머 프랜차이즈의 40주년이 되는 해인 만큼 어떤 상품이 나와줄까 궁금했

roseknightmare.tistory.com

지난 번 2024년 스튜디오 시리즈 완구 리스트가 유출된 자료에서 리더급 완구로 6편 영화 메가트론이 기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 표기 오류로 인해 86 메가트론을 잘못 입력한거라 생각했는데 이번 리부트 메가트론의 디자인이 정식으로 공개된 만큼 해당 디자인을 기반으로 완구를 만들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범블비 영화에서 나올 예정이었던 메가트론 디자인은 영원히 볼 수 없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나마 볼 수 있어 기쁩니다. 트래비스 나이트가 사우론 같은 모습으로 나타날거란 얘기를 했던 건, 독보적으로 큰 신장에 철퇴를 사용하는 메가트론를 생각하면 확실히 사우론에 빗대어 표현할 법 합니다.

2024년 스튜디오 시리즈로 출시될 메가트론이 G1 기반 메가트론이라 생각했는데, 이쪽 메가트론에도 가능성이 생겼으니 기대가 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