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 오토봇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23. 4. 26. 12:45트랜스포머/실사판

728x90
반응형

2023년 6월 개봉 예정인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의 오토봇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일전에 옵티머스 프라임, 미라지, 옵티머스 프라이멀이 공개되긴 했지만 이번엔 나머지 오토봇 멤버인 범블비, 알시, 윌잭이 함께 공개됐습니다.

이번 시리즈의 주역이 될 새로운 세력인 맥시멀과 적대 세력인 테러콘 역시 캐릭터 포스터를 추가로 받을지는 불명.


옵티머스 프라임

오토봇의 리더 옵티머스 프라임.

이번 작품에선 인류의 수호자로 묘사되는 이전 작품들과 달리, 고향에 돌아가고 싶어하는 모습을 그리는 등 좀 더 인간적인 면모를 그리며 성장하는 리더의 모습을 그려질 예정입니다.

미라지

이번 작품에서 범블비를 대신해 인간과의 교류를 선보일 미라지. 범블비 보다 먼저 공개된 것도 그렇고 이번 영화의 주인공격 캐릭터로 묘사될 캐릭터입니다.

범블비

기존 시리즈의 주연인 범블비.

이번 작품에선 인간과 교류를 하는 역할이 미라지로 옮겨져서 기존 작품들 보다 비중이 적어질 예정입니다.

알시

이번 레귤러 오토봇 멤버의 홍일점 캐릭터 알시.

바이크로 변신합니다.

윌잭

오토봇의 과학자 윌잭.

전작 <범블비>에서 G1 애니메이션의 외형을 잘 반영한 것과 달리, 이번 작품에선 오리지널 디자인으로 그려집니다. 작년부터 완구가 유출된 탓에 디자인에 관해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혹평을 했었는데, 최종적으로 디자인 변경이 없이 그대로 가는 것으로 확정이 됐습니다.


 

영화 <범블비>에 나온 윌잭

유독 윌잭만 G1 기반 로봇 모드 디자인이 아닌 이유를 알 수 없습니다. 다른 애들은 그래도 (베이포머 기반인 범블비를 제외하면) G1 작품의 로봇 모드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에서 따온 것이 보이긴 하는데 반해, 윌잭만 혼자 따로 노는데다 전작하고도 완전 다른 디자인을 하고 있다는 점에 의구심을 품습니다. 제작진이 특별한 의도가 있는지는 불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