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유나이티드 -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제품 공식 공개

2023. 9. 19. 23:44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2023 펄스콘을 통해 내년 신제품들을 공식 공개하기 이전 스크린 랜트 기사를 통해 <트랜스포머 레거시>의 2024 라인업이 선행 공개됐습니다. 내년 타이틀은 <트랜스포머 레거시 유나이티드>이며 이와 함께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의 리메이크 완구가 정식 공개됐습니다.

2024년 첫 디럭스급과 첫 보이저급 제품은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범블비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옵티머스 프라임이랍니다.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범블비

패키지 이미지.

비클 모드.

펜존 경감의 경광등이 달린 차량의 재현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로봇 모드.

프라울과 마찬가지로 기존 애니메이티드의 모습을 G1화 디자인으로 변경했지만 무척 잘 나왔습니다.

기본적인 스팅어 무장 뿐만 아니라 터보 부스터까지 재현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옵티머스 프라임

패키지 이미지.

비클 모드.

가상의 미래형 소방차로 변하는 애니메이티드의 옵티머스. 재현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애니메이티드 옵티머스의 경우 소방차 옵션과 트레일러 옵션을 별도로 달은 적이 존재하는데, 이런 옵션들이 추가로 발매되진 않을 것 같습니다. 펄스콘 한정으로 출시될 예정인 파워 링크 핫 샷처럼 다른 루트 한정이면 옵션 유닛을 붙일지도 모르겠군요.

로봇 모드.

손은 가동손입니다.

완구 특성상 각진 형태가 나오긴 했지만, 애니메이티드 특유의 곡선 디자인을 무척 잘 살려냈습니다. 리파인이 되긴 했지만, 캐릭터 디자인을 무척 잘 살려냈어요.

전용 무장인 울트라 엑스도 재현도가 높습니다.

구판 보이저 완구와 달리 마스크 기믹이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사실 이 마스크 기믹의 경우, 위아래로 슬라이드 방식으로 작동하는 탓에 맨얼굴 상태에서 턱이 기형적으로 늘어난 인상이 나와 미관상 좋지 않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론 한정 제품이 됐건 뭐가 됐건 제품의 미관을 위해 마스크 얼굴, 맨 얼굴을 따로 내는 것이 좋다 생각합니다.


공식 아트 워크

프라울과 오토트루퍼에 이어 세 번째로 출시되는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제품들입니다. 레거시 에볼루션으로 발매한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프라울이 <트랜스포머 프라임>의 레거시 제품들에서 받은 비판들을 토대로 좀 더 원작에 가깝게 리파인한 디자인답게, 옵티머스와 범블비도 원작의 인상을 해치지 않는 멋진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내년 유출 라인업을 미리 보았지만, 애니메이티드 제품들이 현재로선 저 둘이 마지막이라 메인 멤버인 라쳇, 벌크헤드는 물론, 애니메이티드 디셉티콘들의 제품화는 아무리 빨라도 2025년일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