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 프로모 아트 공개

2018. 12. 28. 13:26마블 코믹스/MCU

반응형
SMALL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후속작인 <어벤져스: 엔드 게임>의 프로모 아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계속 되지만, 10년 동안 이룬 성과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만큼, 앞으로 나올 작품들이 이만큼 주목을 받을까 생각하게 됩니다.
​캡마라든가​캡마라든가

여튼, 2019년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인 만큼, 가 마무리를 어떻게 펼칠까 기대는 크답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샤뉴트2018.12.28 13:47

    결국 타노스는 갑주를 착용하고 나서는군요.
    대업을 이루어 평화로워진 세계를 어벤저스가 방해하려 하는 느낌이니 타노스 입장에서는 살벌하게 나서도 이상할건 없을테지만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18.12.28 13:53 신고

      대업을 물거품으로 만드려는 사악한 어벤져스에 맞서는 <인피니티 워>의 주인공이었던 타노스… 어벤져스가 타노스의 대업을 망치는 것도 궁금하지만, 대업을 유지하려는 타노스의 움직임도 기대가 큽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18.12.29 18:57 신고

    무채색에 빨간 포인트... 강한 여성 히어로... 외계인 냄져빌런... 라제????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18.12.29 21:23 신고

      이런 어벤져스 싫어요… 이런 여성 히어로 싫어요… 내년에는 제발 라제 같은 행보가 나오지 않게 해주세요…

  • 프로필사진
    레드2018.12.29 22:11

    전작인 [인피니티 워]에서 다시금 아크 리액터를 착용한 토니에 이어, 슈트와 방패를 되찾을 것으로 보이는 스티브, 그리고 무슨 이유에서인지 스톰 브레이커가 아니라 묠니르를 사용할 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삽화도 그렇고..., 자신들의 마지막 여정이자 최후의 적을 상대하기 위해 어벤져스 때의 초심을 되찾는 듯한 느낌이 들어 감회가 새롭네요.

    그리고 설마 설마했던 타노스의 정복군주 정체성인 갑옷..., [인피니티 워]감상 직후 때만 하더라도 타노스를 물리적으로 제압하는 게 아니라 타노스가 벌인 일을 되돌리는 거에 초점을 맞출 거라 착용할 일이 없지 않을까 했었는데, 이렇게 착용한 걸 보면 동질감을 느꼈던 적에서 대업을 막는 최후의 적으로 인식했다고 봐야 할텐데...역시 추측하는 순간에 루소 형제의 마수에 놀아나게 되는 MCU...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18.12.29 23:30 신고

      사실상, 빅 3의 마지막 적인 만큼,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느낌이라 그립기만 합니다. <엔드 게임> 이후엔 더더욱 그리워지기만 하겠지요…

      정복 군주로서의 타노스의 활약이 어떨가 궁금할 따름입니다. 이전에 어벤져스 멤버들을 죽일 기회가 많았음에도 되도록 살생을 하지 않은 묘사가 많은데, 이번 영화에선 적극적으로 어벤져스 멤버들을 제거할지 궁금할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