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원 - 신규 포스터 공개

2024. 5. 2. 22:01트랜스포머/실사판

728x90
반응형

 

Licensing World May 2024

 

issuu.com

라이선싱 월드 2024년 5월 호를 통해 영화 <트랜스포머: 원>의 새로운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최초 공개한 포스터는 조금 밋밋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 포스터는 캐릭터 간의 배치가 더욱 훌륭하다 생각합니다.

이하는, 전에 올리지 못한 캐릭터 포스터들.

오라이온 팩스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성우를 맡은 오라이온 팩스. 크리스 헴스워스는 이번 배역을 맡기 위해 초대 옵티머스 프라임 성우인 피터 컬런과 만나 연기에 관한 조언과 지도를 받았다고 합니다.

D-16

배우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가 맡은 메가트론이 될 운명을 가진 D-16. 예고편에서 D-16이 메가트론과 이미지가 맞지 않다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감독의 인터뷰를 통해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는 D-16이 메가트론으로 되는 과정이 상당히 입체적일 것이고 메가트론으로서의 연기가 상당히 다를 것이라 암시한 만큼,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엘리타 원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맡은 엘리타 원. G1 애니메이션에서 오라이온 팩스/옵티머스 프라임의 연인 캐릭터가 이번 작에선 어떤 방식으로 그려질지 기대가 됩니다.

B-127

배우 키건 마이클 키가 맡은 B-127. 아직은 범블비라 불리기 전의 모습으로 본작의 개그를 상당히 담당할 예정입니다.


우려와 달리 무척 기대가 큰 작품입니다. 대중들에게 새로운 트랜스포머를 잘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큰 것도 있지만, 이 작품이 차기 트랜스포머 작품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지도 궁금하니 말이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