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 브릭 - <인피니티 워> 캡틴 아메리카 방패 리뷰

2019. 3. 27. 21:23제품 리뷰/레고

728x90
반응형

정말 갖고 싶던 물건을 구한다는 것은 예상 밖의 일입니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캡틴 아메리카/스티브 로저스가 새롭게 사용한 와칸다 방패를 기억하시나요? 그 방패를 마침내 구하게 되었습니다.

타이완에서 도착한 우편.

생전 처음 보는 새카만 지퍼백에 놀랍니다.

어쩌다 보니, 두 세트를 구했지만, 그토록 구하고 싶던 와칸다 방패가!!

핫토이 캡틴 아메리카 이미지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캡틴 아메리카로서의 정체성을 버린 스티브 로저스가 와칸다 전투 때 사용한 방패로, 평소엔 접혀있다가 사용시에만 펼쳐지는 방식의 방패입니다. 다만, 캡틴 아메리카로 활동할 때 사용하던 원형 방패와 달리, 액션이 상당히 제약되서 그리 인상적인 활약은 없었던 것이 아쉽지요.

방패의 형태는 카이트 실드 부품과 비슷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은 미도색 제품이라 흰색 부분을 부분을 색칠할까 생각은 해보지만, 이대로도 좋으니 그대로 가렵니다.

공식 제품. 방패를 기존에 있던 클로 부품을 사용했던지라 90도 돌려서 끼우는 방식도 사용한 적 있고, 여러모로 말이 많았던 무기입니다.

그랬던 방패(?)를 뒤로하고, 진짜배기 방패를 든 스티브 로저스.

양팔에 다는 공격형 방패고 리치가 상당히 짧은 편이라, 액션을 취히기는 조금 힘든 편입니다. 그래도, 뛰어난 퀄리티에 만☆족.

무기에 임팩트가 부족한 건 사실이지만, 나름 스티브 로저스의 새로운 무기여서 인상 깊게 보던 무기이긴 했습니다.

따라해보기 1
따라해보기 2

아웃라이더 무리와 한바탕

블랙 오더의 리더 콜버스 글레이브 대 어벤져스의 리더 스티브 로저스의 대결

개인적으로 짧지만 인상 깊던 장면이었습니다. 초반에 콜버스가 허무하게 광탈한 것이 원인이었겠지만…

와칸다 무기로 무장한 영원한 두 절친


아주 저렴하게 방패를 팔고 있어 운 좋게 구매했습니다. 문제는 남은 한 세트는 어떻게 처리하냐인데, 이거 참 어려운 난제군요… 뭐, 그건 뒤로하기로 하고…

레고 본 제품에서는 아쉬운 면을 이렇게 멋진 커스텀 부품으로 승화시켜주니 정말 기쁘기만 합니다. 비록, 일회성 방패였지만 개인적으론 꽤나 기억에 남는 방패였기에, 이렇게 구할 수 있어 좋을 뿐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