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2장: 로스트 버터플라이 BD 리뷰

2019. 8. 30. 21:16제품 리뷰/DVD, BD, 음반

728x90
반응형

<극장판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2장 로스트 버터플라이>의 블루레이는 지난 주에 발매했으나, 약간 걸리는 일이 있던 것을 제외하면, 금일 모두 도착했습니다. 월요일 날 즈음 유포테이블과 Animate 제품이 먼저 도착했지만, 금일 Aniplex 제품이 도착하고서야 개봉하게 됩니다.


특전을 제외한 기본 구성은 ufotable 제품을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타케우치 타카시가 새롭게 그린 일러스트. 아래로 떨어지면서 그림자에 휘감기려는 모습에 흑화를 암시하는 사쿠라, 이상과 사랑에 고뇌를 하는 시로외에도 버서커와 아처, 띠지에 가려져 보이지 않지만, 세이버 얼터도 그려져있습니다.

BD 패키지 구성. 흑화 사쿠라를 기반으로 디자인 됐으며, 뒷면에는 영주가 그어진 형상의 디자인이 인상적.

내부 구성은 스틸북과 아트북, 애니메이션 마테리얼입니다.

BD 디스크는 본편, 스페셜 디스크, 사운드 트랙 순입니다.

스틸북 뒷면은 스도 토모노리가 그린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아트북에 설정화가 있을거라 기대했지만, 예상치 못한 것이 들어있었습니다.

포스터, 축전, 특전, 아크릴 스탠드를 비롯한 굿즈 일러스트와 태피스트리, 1장 BD 특전 일러스트가 그려져있습니다. 굿즈 일러스트 중에는 아크릴 스탠드 둘과 흑화 사쿠라 태피스트리를 소장하고 있습니다.

아트북 뒷면에는 사쿠라가 악몽 속에서 부르는 노래가 영역된 가사 박혀있습니다.

마테리얼북은 제작진 회담 외에도 축전 일러스트도 수록되었는데, 왼쪽의 스도 토모노리의 흑화 사쿠라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그리고, 공통 특전인 A3 사이즈 클리어 포스터. 여기까지가 동일한 사양이고, 이하는 점포별 특전입니다.

ufotable

ufotable 특전은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이 담긴 디스크와 길가메시 아크릴 스탠드, 스도 토모노리가 직접 그린 큰 엽서.

애니메이션 마테리얼 디스크에는 레인 신의 사쿠라가 그려져있으며, 총 14파트의 제작 과정이 담겨있습니다.

길가메시 스탠드. 어째서 사쿠라 스탠드가 아니냐고 물으신다면, 1장 때 아크릴 스탠드도 랜서였기에…

스도 토모노리가 직접 그린 큰 엽서. 애니메이션의 한장면이 아닌 원화와 같은 느낌이 들기에, 개인적으론 무척 만족합니다.

Animate

애니메이트 특전은 B2 사이즈 태피스트리와 A4 사이즈 클리어 파일입니다.

벽에 걸어본 태피스트리. 애니메이트 외에도 다른 점포에선 사쿠라 외 캐릭터들의 태피스트리를 배포하는 걸로 기억합니다. 이전까지 흑쿠라 태피스트리를 걸었다가 마토 사쿠라 태피스트리를 걸어보니 기묘하게 다가옵니다.

A4 사이즈 클리어 파일은 실용성 높은 굿즈지요.

Aniplex

애니플렉스 특전은 A3 캔버스 카드와 아크릴 스탠드, 트레이딩 카드가 동봉됩니다.

랜덤 트레이딩 카드는 에레쉬키갈이 당첨. 과연, 한그오 성유물로 쓸 수 있을 것인가?

아크릴 스탠드는 사쿠라와 서번트를 선택 가능하지만, 당연히 사쿠라를 선택. 사쿠라와 흑화 사쿠라가 제공되며, 배경도 따로따로 구성됩니다.

A3 캔버스 카드. 흑화한 사쿠라가 압도적인 포스를 뿜어내고 있는 일러스트입니다.

패왕색 사쿠라 특전은 아마, <Fate/Tiger Colosseum>의 흑화 사쿠라 엔딩에서 따온 것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사쿠라는 평소의 모습을 제일 좋아하지만, 역시 이쪽도 상당히 좋지요. ㅎㅎ

특전 모음 이미지로 마무리.


3장에선 BD를 세 개 구매하는 것 보다는 BD 발매 직후 나오는 특전 판매를 노리는 것이 더 나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아무래도, 특전이 고프더라도 BD를 세 개 사는 것은 좀 아닌가 싶지만, 그래도 사쿠라 특전이 잔뜩 있으니 행복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