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1장: 프레시지 플라워 BD 리뷰

2019. 9. 21. 22:20제품 리뷰/DVD, BD, 음반

반응형
SMALL

<극장판 Fate/stay night [Heaven's Feel] 제 1장: 프레시지 플라워>의 블루레이 완전생산판은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난 만큼, 점포 한정판은 구하기 힘든 편이지요. 우연히, 라쿠텐 라쿠마라는 중고 사이트에서 12,000엔에 판매하던 ufotable 사양 제품을 보게 됩니다. 하늘이 내려준 기회라고 믿고 무사히 구매를 성공했습니다. 클리어 A3 포스터가 없는 구성이긴 하나, 그건 별도로 구할 수 있을만큼 여유롭기에, 이번 구매에 크게 만족하고 있습니다.


BD 패키지는 타케우치 타카시가 그린 일러스트. 완전생산판만 타케우치가 그린 일러스트이며, 일반판은 감독인 스도 토모노리가 그린 마토 사쿠라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헌데, 요즘은 타케우치 그림 보다는 스도가 그린 일러스트가 평가가 더 좋은 편이라, 조금(?) 아쉬운 편.

뒷면은 영주가 그어진 문양인데, 누구의 영주인지는 불명…

구성품은 디지팩, 애니메이션 마테리얼 북, 아트북입니다.

디스크는 본편, 스페셜 디스크, 사운드 트랙 순.

디지팩 일러스트는 스도 토모노리가 그렸는데, 5차 성배전쟁에 참여한 모든 서번트들이 그려져 있는 것이 특징.

애니메이션 마테리얼 북. 2편에는 설정화가 적었는데, 1편에는 새로운 작품이다보니, 다양한 캐릭터 설정화를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사쿠라 위쥐로 촬영해봤습니다.

중학생 시절 사쿠라. 딱 한 장면에만 하이라이트가 존재.

극장판에서 새롭게 제작된 사쿠라의 사복인 흰색 원피스.

파자마

파카를 입은 버전

아트북. 2장의 아트북은 뒷면에 사쿠라가 꿈에서 부른 노래가 적혀있었는데, 1장 아트북에는 노래가 아닌, 줄거리에 가까운 영문장이 적혀있습니다.

 

아트북의 내용은 개봉 D-Day, 축전, 굿즈 일러스트, 포스터, 잡지 이미지 등 상당히 다양한 이미지가 실려있습니다.

포스터 및 홍보 이미지.

뉴타입 잡지에 실린 스도 토모노리가 직접 그린 사쿠라 일러스트도 존재.

라멘 회사와 콜라보. 아크릴 스탠드가 있을것 같은 냄새가 납니다.

항상 샘플로만 봤던 시로와 사쿠라의 꽃놀이 데이트.

아크릴 스탠드가 있는 드레스 버전과 안경 콜라보.

안경 콜라보는 구하지 못 했지만, 드레스 콜라보는 구했기에 함께 촬영.

도큐 핸즈 콜라보.

Animate 카페 콜라보 아크릴 스탠드.

사쿠라 카페 콜라보 아크릴 스탠드.

이하, ufotable 한정 특전.

ufotable 한정 특전은 시계방향으로 애니메이션 마테리얼 CD, 큰 엽서와 랜서 캔배지, 랜서 전속 추적 스티커.

캔배지. 게이볼크를 날리는 장면이 멋있었지만, 사실상 불발이었던 쿠형…

추적중 충돌주의(…)

사실, 본 제품을 구매한 제일 중요한 물건은 바로, 애니메이션 마테리얼 디스크입니다.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이 담겨진 자료인데, 일옥을 포함한 중고점에서 본편 따로, 특전 따로 구하려고 해도, 이 자료를 너무 비싸게 받더라고요… 성공적으로 구매해서 만족입니다.

감독인 스도 토모노리가 직접 그린 사쿠라 엽서. 완성된 이미지가 아닌, 애니메이터가 작업을 어느정도 진행한 상태의 이미지라 매력이 더 넘칩니다. 해당 그림을 그릴 때는, 2장 콘티를 그리는 작업 중이었는데, 1장을 돌아보고 그릴 캐릭터는 역시 사쿠라 뿐이었다고……

2장의 흑화 사쿠라 엽서와 함께. 과연 3장의 엽서는 어떤 모습의 사쿠라일까…


하늘의 별따기라고 생각했는데, 설마 ufotable 사양의 BD 특전을 구할 수 있었을 줄이야… 아쉽게도, 클리어 포스터는 없지만, 중고 매물이 많은 물건이라 느긋느긋하게 구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소장하는데 기쁨을 느끼지만, 여전히 BD 플레이어가 없다는 점에 반성을 합니다… 다음 번에는 꼭……!!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