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 - 표지 공개

2019. 10. 26. 21:48스타워즈/만화

반응형
SMALL

영화 <스타워즈 시퀄 시리즈>의 중요인물 중 하나인 카일로 렌의 일대기를 다루는 마블 코믹스 미니 시리즈 <Rise of Kylo Ren>의 표지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카일로 렌이란 캐릭터가 ㄹㅈ 이후로 조롱만 남은 캐릭터가 되버렸지만, 그래도 배우에 대한 애정과 디자인과 기대감이 있었던 캐릭터였기에, 아직도 이렇게 바라보는 로즈 나이트메어입니다.


이슈 1 표지

이슈 2 표지


이슈 2 표지가 참으로 흥미롭게 다가옵니다. 렌 기사단이야 벤 솔로가 카일로 렌이 되기 전부터 있었던 존재들이지만,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 나오기로 예정된 렌 기사단 이미지에는 전혀 없는 캐릭터가 보이는 점에 흥미를 갖습니다. 바로, 붉은 라이트세이버를 들고 있는 렌 기사단의 일원.

광검 외에도 짧은 망토를 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깨어난 포스> 당시의 카일로 렌과 유사점이 보이는 인상입니다. 어쩌면, 현재의 카일로 렌의 자리는, 지금은 사라진 이자의 자리가 아니었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19.11.04 22:23 신고

    렌 기사단을 처음부터 자기 손으로 직접 모은 게 아니라 리더 자리를 대체(물리)했을지도 모른다라... 어떻게 나오던 간에 영화 설정 땜빵하기라는 오명은 피하기 어렵겠지만, 영화판보다야는 훨씬 더 납득이 잘 가겠죠 뭐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19.11.04 22:27 신고

      렌 기사단 자체는 일전에 다른 쪽에서 밝혀진 설정으로, 카일로가 전향 전부터 존재했다는 이야기를 얼핏 듣긴 했는데, 다른 멤버들은 그대로(?)임에도 카일로가 다른 리더의 자리를 대체한다는 점에서는 조금 흥미롭습니다.

      영화야 어쩔 수 없지만, '저항의 시대'처럼 영화 보다 낫기를 바래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