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커스텀 - 헬무트 제모 남작 Onlinesailin

2019. 12. 27. 06:17제품 리뷰/레고

728x90
반응형

레고 커스텀 미니피겨 중, 헬무트 제모 남작 미니피겨만 벌써 세 번째지만, 이 미니피겨야말로, 제가 진정으로 구하고 싶던 헬무트 제모 미니피겨입니다.

Onlinesailin에서 만든 커스텀 헬무트 제모 남작을 처음 알게 되면서 구하려고 했었으나, 판매자가 잠적한 뒤였기에 구할 수 없었는데, 근래에 다시 판매하는 걸 알게되서 구하게 됐습니다.


미니피겨는 지퍼백에 들어있습니다.

헬무트 제모 미니피겨의 전신

기존의 보라색 복장으로 출시된 미니피겨들과 달리, 검은색 기조로 나온 것이 특징입니다.

얼굴 접사

부속된 무장은 커스텀 권총.

기존에 구했던 헬무트 제모 미니피겨들과 비교. 왼쪽부터 Brix, Onlinesailin, sfx 순으로 모두 만화책에서 입었던 복장들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번에 구한 헬무트 제모 미니피겨는 2000년대 근래를 기점으로 입고 다닌 복장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보라색 의상과 달리 검은색을 바탕으로한 밀리터리풍 복장이 일품이지요.

애니메이션 <어벤져스: 울트론 레볼루션>에 출연한 헬무트 제모 역시 완전히 똑같진 않지만 해당 복장을 기반으로 나온 디자인을 채용했지요.

brix 버전의 헬무트 제모가 사용하는검을 쥐여줬습니다. 역시 동일인물이라 잘 어울리지요.

검술, 사격, 지능. 뭐 하나 부족한 것이 없는 만능형 악당이지요.

숙적인 캡틴 아메리카와 함께. 사실, 여태까지 구한 헬무트 제모 미니피겨들은 전부 캡틴 아메리카를 처음 보게 되지만, 캡틴 아메리카 미니피겨는 세 종류의 헬무트 제모를 다 봤다는 점도 생각해보면 재밌지요.

스티브와 친구들과 마딱 뜨인 헬무트 제모.

이번 디즈니 플럭스로 나오는 드라마 <팔콘과 윈터 솔져>에서도 출연을 알린 헬무트 제모. 캡틴 아메리카의 동료들을 여전히 괴롭힐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침내! 라고 말할 정도로 기분이 좋습니다. 그동안 이 미니피겨가 없어서 다른 헬무트 제모 미니피겨들을 구했지만 대체품이라기 보다는 각자 복장이 달라서 제각기의 매력이 있다고 할 수 있지요.

캡틴 아메리카의 숙적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악역이라 그런 것도 있지만, 캐릭터의 느낌이 잘 담긴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