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커스텀 - BrickArms 블래스터 팩 v2

2019. 12. 29. 22:18제품 리뷰/레고

반응형
SMALL

일전에 구매한 적 있던 Brickarms의 커스텀 블래스터 팩이 V2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습니다. 기존에 있던 15종의 무기에서 2종이 더 추가되었지요. 새롭게 나온 E-11D와 SE-14r은 어떤 블래스터인지 확인하러 가봅니다!


제품은 전용 플라스틱 패키지에 들어있습니다. 스코프를 비롯한 작은 일부 제품은 작은 부품을 결합하는 방식이기에, 취급시 주의 바랍니다.

박스 이미지와 같은 방식으로 진열해보기.

우선, 보바 펫의 EE-3 블래스터 카빈입니다. 본디, 레전드 설정에선 E-11을 개조한 무기라는 설정인데, <클론 전쟁> 애니메이션에서 자브락 족 현상금 사냥꾼 수기 Sugi가 들고 다니면서 개조 설정이 사라지고, E-11 보다 먼저 나온 블래스터가 된 것이 특징입니다.

E-11 블래스터 소총. 은하 제국군 스톰트루퍼의 기본 무기로 클론 전쟁 때 사용한 DC-15A 블래스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져 소총이란 이름에 비해 소형화된 블래스터랍니다.

DLT-20 레이저 소총. 펄스 소총으로 분류되는 무기인데, 제국군 제식 병기이나 처음으로 나온 영화 <스타워즈: 제국의 역습>에서는 IG-88이 들고 있는 것으로 등장합니다. 

IG-88은 E-11과 펄스 소총을 함께 사용하지요.

DH-17 블래스터 권총. 알데란 근위대의 제식 병기이기도 하지만, 제국군 장교들 역시 사용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T-21은 장거리에서 높은 화력을 뽑는 튼튼한 블래스터입니다. 단점이라면 느린 연사속도와 조준경이 없다는 점이랄까요. - 스타워즈 배틀 프론트 "T-21 블래스터 소총" 소개글.

T-21 연사 블래스터는 제국군 제식 병기 중 하나로, 산탄총 같은 생김새와 달리 장거리에서도 제 위력을 발휘하는 블래스터 소총입니다. 영화 <스타워즈: 새로운 희망>에서 샌드 트루퍼 분대장이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고 짧지만, 속사로 발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T-21B는 T-21의 개조 버전으로, 중 블래스터의 화력과 블래스터 소총의 명중률을 합친 것입니다. - 스타워즈 배틀 프론트 "T-21B 블래스터 소총" 소개글.

T-21의 단점을 개수한 블래스터 소총으로, 무게가 더 나가긴 하지만 위력과 정확도가 더 늘어난 버전입니다. 이 무기는 DICE에서 제작한 게임 <스타워즈 배틀프론트>에서 등장합니다.

클론 트루퍼의 제식 무장 중 하나인 DC-15 블래스터의 소형 버전인 DC-15S 블래스터입니다.

클론 트루퍼의 제식 무기 중 하나인 DC-15A 블래스터.

A280C 돌격 소총은 반란군 돌격 부대가 사용한 소총입니다. 영화 <스타워즈: 제국의 역습>에서 호스 전투 당시 해당 블래스터를 볼 수 있습니다.

제품에선 A290으로 표기되었는데, 현재까지 스타워즈에는 해당 블래스터는 없고, 아마 A280 블래스터 소총과 착각한 것으로 보입니다.

DL-44 중(重) 블래스터 권총. 한 솔로가 애용하는 블래스터 권총으로, 밀수꾼이나 범죄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중(重)이란 이름이 괜히 들어간 것이 아닌지, 블래스터 권총이면서 위력 하나는 절륜했습니다.

우키 보캐스터. 츄바카를 비롯한 우키족의 무기인데, 쇠뇌에서 따온 듯한 구형 무기 느낌이 펄펄나지만, 위력이 상당히 강한 무기로 분류됩니다. 우키족 전통 무기이긴 하지만, 노획해서 사용하는 현상금 사냥꾼이나 범죄자를 종종 볼 수 있었습니다.

이온 블래스터. 자와들이 드로이드 포획을 위해 사용하는 무기인데, 자와 미니피겨가 없어 저커스로 대체해봅니다.

F-11D 블래스터 소총. 퍼스트 오더 스톰트루퍼들의 주무장으로, E-11의 후계기 다운 디자인입니다. 별도의 개머리판을 부착할 수 있었는데, BrickArms의 제품은 개머리판을 부착한 버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NN-14 블래스터 권총. <깨어난 포스>에서 한 솔로가 레이에게 준 블래스터 권총입니다. 블래스터 팩 제품 중에서 유일하게 은색인 것이 포인트.

V2에서 새롭게 추가된 블래스터입니다. SE-14r 블래스터 권총과 E-11D 블래스터 소총이지요.

 SE-14r 블래스터 권총은 레전드에선 스톰트루퍼들의 부무장이지만, 캐넌에선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에서 데스 트루퍼들이 부무장으로 들고 나옵니다. 물론, 캐넌에서도 스톰트루퍼들 역시 해당 권총을 부무장으로 사용하는 설정이랍니다.

E-11D 블래스터 소총. E-11의 개조판으로, 총열이 더 커지고 여러가지 부속이 추가되면서 E-11 본연의 모습은 거의 사라졌습니다. 위력은 보증하지만 정확도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던 E-11 블래스터 소총이 단점을 보완해, 정확도와 위력이 더욱 향상된 것이 특징입니다.

새로 추가된 데스 트루퍼 무장으로 마무리.


기존 레고 스타워즈의 블래스터는 점점 스터드 슈터로 대체되는 경향이 있는데, BrickArms에서 야심차게 새로운 블래스터 팩을 출시한 것이 마음에 듭니다. 국내에는 V2가 들어오지 않고 단품으로는 브릭나라 사이트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어, 여러모로 구하기 어려운 감이 있는 녀석들이지요.

이번에 스톰트루퍼 군단을 장만한 기념으로, 블래스터 소총을 대량으로 구매해볼까는 생각도 하는 중인데, 데스 트루퍼의 전용 무장도 새로 생긴 만큼, 조금 더 여유 자금을 확보해야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