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 크리스마스 기차놀이

2019. 12. 24. 22:18제품 리뷰/레고

반응형
SMALL

올해도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습니다! 모두 즐거운 연말 연휴를 보내시고,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해요!

이번에 구매한 레고 크리스마스 기차 놀이 제품은 크리스마스 느낌을 장식하고 싶은 개인적인 소망을 위해 새롭게 구매했습니다. 저번 해에 구매했던 크리스마스 벽난로는 다른 걸 위해서 분해 해버렸거든요;;;


박스 뒷면. 특별한 기믹은 없습니다. 다만, 모두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겨봐요!

작은 제품 답게 매우 적은 구성입니다.

완성품.

미니피겨는 손님, 기관사, 가게 주인입니다.

어린 손님 미니피겨. 몸통은 이미 수 많은 미니피겨들이 사용했던 몸입니다.

촬영 당시에 몸을 완전히 붙이지 못 했군요. 부끄러워라…;;;

기관사 아저씨

가게 주인은 카페 바리스타 복장을 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축제 현장.

의자와 지도가 달린 가로등, 가판대 둘, 작은 나무, 벤치가 있습니다. 너무 작아서 이렇게만 보여드릴께요.

크리스마스 기차. 소형 플라스틱 바퀴로 최대 4명의 미니피겨 승객을 태울 수 있습니다.

칙칙폭폭! 꼬마 기차가 나갑니다.

가게에서 쿠키와 따뜻한 음료를 사는 꼬마 손님.

그런 크리스마스 마을에 산타클로스와 순록(별매)이 나타났어요!

고생이 많은 산타에게 쿠키와 따뜻한 음료를 대접하는 꼬마 손님. 벤치가 너무 작아서 일반 미니피겨들에겐 앉았다는 느낌 보다는 매달리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모두가 훈훈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지으며 마무리.


아쉽게도 짧은 리뷰입니다. 그만큼 설명할 만한 건이 적다는 것이지요. 그래도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낼 가판대와 가로등, 꼬마 기차에 고마움을 느낍니다.

사실, 이번 제품을 구한 이유는 소장용이라기 보단 작은 놀이를 위해서라고 할까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