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토이로 보는 타노스의 굴욕

2020. 5. 10. 21:37마블 코믹스/MCU

728x90
반응형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를 보면 <인피니티 워> 때의 타노스와는 비교도 할 수 없는 굴욕신을 선보이지요. 그래도 빅 3와 전투를 할 때는 하나하나 박살 내면서 처절한 전투와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는 편이지만, 이다음부터는 굴욕의 연속이었습니다 핫토이도 대미지 버전 타노스를 홍보하면서 영화의 굴욕을 재현할 수 있게 만들었지요.

영화 상의 굴욕을 핫토이로 다시 봅니다.


흔히 "누나 좋아해요!"로 알려진 굴욕. 영화판 타노스가 그냥 맷집 세고 무술이 뛰어난 헐크 수준으로 격하돼서 영화에서 처음 보이는 굴욕이지요. 이거야 뭐 변호를 한다고는 할 수 있는데, 부하들한테 도움 요청을 하는 것도 아니고 포격해! 는 참;;;

캡틴 네모 마블의 핫토이가 공개되면서 추가 공개된 대미지 버전 타노스의 굴욕신들.

농담 안 하고, 진짜 극장서 처음 볼 때, 타노스 지면 안 돼! 하고 응원했답니다;;;

전함 날아갔을 때의 모습. 그야말로 타붕쿤…

마지막 허탈…

빅 3와 전투 때는 묠니르 든 캡틴 아메리카한테 밀리긴 했지만, 이건 캡틴 뽕에 취하는 장면이고 역전했기 때문에 굴욕이라 보진 않는데, 완다야 그렇다치고 캡마한테 당한 굴욕은 진짜……


똑같이 삼단빔을 맞지만, 멤버들의 질적 우위나 내구력은 울트론이 우위… 즉, 개인 무력에선 울트론>타노스가 성립한다?

솔직히, 타노스라 캐릭터가 인피니티 건틀릿이란 물건과 땔레야 땔 수 없는 캐릭터임을 생각하면, 스톤 하나 정도는 쥐어주고 시작했어야 엔드게임의 밸런스가 좀 맞았을 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