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W의 새로운 비스트 워즈 코믹스 출시

2020. 10. 10. 17:20트랜스포머/비스트 워즈 - 비스트 머신즈

반응형
SMALL

신규 비스트 워즈 코믹스 작화를 맡은 조시 버참의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비스트 워즈>의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IDW 코믹스에서 새로운 비스트 워즈 리부트 코믹스를 출시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새로운 만화는 2021년 2월부터 출시되며, 기존 애니메이션과는 색다른 전개로 갈 예정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새로운 비스트 워즈 코믹스를 출시하는 이유는 아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챕터 3 '킹덤'에 나오는 비스트 워즈 캐릭터들을 일회용으로만 활용하기 아까우니 새롭게 작품을 연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맥시멀측 주연들은 기존 액셀론 멤버인 옵티머스 프라이멀, 라이녹스, 치토, 래트랩으로 유지되지만, 본 작품에선 새로운 멤버 닉스 Nyx라는 여성 트랜스포머가 추가되었습니다.

이하, 배리언트 커버 일러스트.

부담감이 큰 고릴라…

옵티머스 프라이멀 vs 메가트론

 

이하 일러스트는 새로 연재되는 작품들과 무관한, 작가 조시 버참의 개인적인 비스트 워즈 일러스트들. 대충, 이런 화풍으로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펄스콘을 통해 공개된 파슬라이저를 장착한 옵티머스 프라이멀 디자인.
초기 디자인의 박쥐 옵티머스 프라이멀.
초기 디자인의 악어 메가트론.
트랜스메탈 와스피네이터.
트랜스메탈 테러소어.
트랜스메탈 스피토
트랜스메탈 에어레이저
트랜스메탈 옵티머스 프라이멀과 라이녹스
다이노봇
트랜스메탈 2 다이노봇. 통칭 다이노봇 2


비스트 워즈가 <워 포 사이버트론> '킹덤'의 일회성 기획으로 끝나지 않아서 다행이라 여깁니다. 기존 비스트 워즈를 새롭게 그려낸다는 점에서 맥시멀과 프레데콘 멤버들이 더 추가될 가능성 외에도, IDW G1 만화처럼 기존 전개에서 벗어난 새로운 이야기를 써나갈 가능성이 크기에, 비스트 워즈로 트랜스포머를 입문할 수 있던 팬으로서 기대감이 더욱 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