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어스라이즈 방영일 공개

2020. 11. 24. 19:26트랜스포머/G1

반응형
SMALL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두 번째 장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의 방영일이 확정됨과 동시에 짧은 티저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습니다.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는 2020년 12월 30일 수요일 전세계 동시 공개 예정입니다. 

 

NX on Twitter

“All seems lost, but the war rages on. Transformers: War For Cybertron Earthrise debuts December 30 #TransformersWFC https://t.co/Cey7bGe3f4”

twitter.com


어떤 구조물로 향하는 오토봇들의 탈출선 아크.

아크가 향하는 구조물은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프라임>에서 묘사된 디셉티콘들의 스페이스 브리지와 거의 일치합니다. 차이가 있다면 특정 구조물이 달린 것처럼 보이는데, 저게 우주선인지 스페이스 브리지 반대편에 달린 일종의 포털 생성기 같은 것인지는 불명.

디셉티콘의 전함 네메시스가 불타는 고리로 향합니다.

네메시스. 디셉티콘 최강의 전함이라고 칭송받는 후설정이 등장했지만, 이런 후설정이 등장하기 전엔 아크랑 같이 사이좋게 지구에 추락하는 역할이었습니다. 네메시스 디자인은 <비스트 워즈>에서 나온 디자인이 아닌, G1 애니메이션의 디자인을 가져와 약간만 수정을 가했을 뿐입니다.  

네메시스가 비행하는 불타는 우주처럼 보이는 것이 무엇인지 불명입니다. 일전에 설명한 '죽음의 차원 Dead Universe'가 모습을 드러내는 건지 확실치 않습니다.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갤럭시 포스>에서 디셉티콘들의 차원 이동능력인 불의 차원 Fire Dimension을 연상시키긴 한데, 일단 스포일러 팩의 문구를 생각하면 '죽음의 차원'일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어스라이즈 - 스포일러팩 문구 공개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챕터 2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의 스포일러 팩인 네메시스 프라임 제품에서 볼 수 있는 글귀가 공개되었습니다

roseknightmare.tistory.com

포탈을 향해 달려가는 옵티머스 프라임과 범블비.

단순히 그라운드 브리지 같은 포탈인지, 스페이스 브리지를 열어준 것인지 불명입니다.

12월 30일 전세계 동시 공개.


'시즈/공선전'이 8월 31일에 공개됐으니,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는 4개월 뒤에 출시되는군요. '킹덤/왕국'도 동일하게 4개월 텀을 갖고 나올지 알 수 없으나 적어도 올해 안에는 나온다니 다행입니다…

10초 수준의 티저라서 아주 조금 밖에 보여주지 않지만, 네메시스가 발진했다는 점에서 디셉티콘 역시 오토봇들을 추척한다고 하니, 오토봇 vs 디셉티콘 구도를 빨리 보고 싶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