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로디머스 프라임 유출 이미지

2021. 3. 3. 23:21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놀라운 정보를 전달드립니다. 해즈브로와 타카라토미의 야심작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킹덤'의 커맨더급 로디머스 프라임 제품이 유출된 것으로 보이는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타카라토미 제품을 기준으로 하고 있어, 가격은 13,000엔. 기존 사례를 생각해보면 해즈브로 정가는 저것 보다 쌀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로디머스 프라임 완구는 스튜디오 86의 핫 로드와 유사하면서도 다른 변신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구조적으론 핫 로드를 많이 재활했지만, 등의 스포일러 모양이 바뀐 것도 있고, 로디머스는 핫 로드와 달리 . 비클 모드는 트레일러 트럭으로 변신한다는 일본어 문구를 볼 수 있지만, 유출된 사진은 트레일러 없는 스포츠카 본체만 나온 것이 특징.

기존에 나왔던 완구 루머에 따르면, 로디머스 프라임은 커맨더급 제품으로 나오지만, 본체는 보이저급 사이즈에 트레일러 트럭과 여러 액세서리가 포함된 사양이라 커맨더급으로 출시된다고 했는데, 딱 맞아 떨어집니다.

액세서리는 애니메이션에서도 사용한 긴 소총이 포함됐지만, 여기서 주목하게 되는 건 당연히 프라이머스의 검 Sword of Primus. 마블 코믹스 트랜스포머 코믹스의 후속작이 되는 <리제너레이션 원>의 진주인공으로 활약하는 로디머스 프라임이 사용한 검으로 프라이머스가 선택한 이만 사용할 수 있는 전설의 무기입니다. 이 위대한 무기로 로디머스는 우주를 위협하는 다크 매트릭스에서 탄생한 생명체, 섀도 리치를 쓰러뜨리는 공을 세웠답니다.

일단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타카라토미판 제품의 경우, 2021년 8월 중으로 발매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킹덤'의 경우, 해즈브로와 타카라토미판의 발매 간격이 큰 차이 나지 않는 걸 생각하면, 해즈브로판 제품은 약 7월 발매로 예상해봅니다.


핫 로드/로디머스 프라임 붐은 온다!

핫 로드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는데, 로디머스 프라임은 얼마나 훌륭한 제품이 될지 기대가 큽니다. 구조 자체는 핫 로드의 것을 거의 그대로 가져온 것으로 보이는데, 차기 프라임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훌륭한 제품이 나와줄 것이라 믿습니다.

다만, 국내 발매가 살짝 걱정되는 상황인데, 시즈의 커맨더급 제트파이어와 타이탄급 오메가 슈프림이 악성 재고 느낌으로 덤핑되는 제품들이라, 로디머스의 무사 발매는 조금 힘들지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