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영화의 새로운 타이틀, 정보 공개!

2021. 6. 23. 08:58트랜스포머/실사판

반응형
SMALL

트랜스포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일곱 번째 영화의 타이틀이 공개됐습니다. 새로운 트랜스포머 영화 타이틀은 <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로 타이틀만 공개한 파라마운트 인스타그램과 달리 트랜스포머 계정에선 새로운 진영이 등장할지까지 미리 공개했습니다.
또한 TFW2005의 멤버들이 파라마운트 특별 발표 행사에 초대됐기에 좀 더 자세한 캐릭터 정보와 이야기를 전달했습니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인간과 트랜스포머 간의 문명이 연관됐는데, 본작에선 잉카 문명이 트랜스포머들과 연관된 내용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 놀라운 소식은 기존의 트랜스포머 팬들을 전율에 떨게 만들 겁니다!


지구에서의 전투는 더이상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싸움만이 전부가 아닙니다… 맥시멀, 프레데콘, 그리고 테러콘이 2022년 6월 24일에 개봉하는 <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에 참전합니다.

영화 배경으 1994년. 촬영지는 페루 마추픽추, 캐나다 브루클린, 미국 뉴욕이 배경으로 등장합니다.

맥시멀프레데콘은 영화에서 눈에 띄게 등장합니다. 또한 우리는 테러콘을 보게 됩니다. 프레데콘과 테러콘은 동맹이 아닙니다. 테러콘이 주요 악당입니다. 프레데콘들은 본질적으로 파충류이며 맥시멀의 적입니다. 한편 테러콘은 그들 모두에게 위협이 되지만 오토봇과 더 경쟁합니다.

옵티머스 프라임은 주인공이며 그의 알트 모드 영화 <범블비>에서 나온 G1 모양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회색 몸통, 회색 앞 유리 덮개, 굴뚝으로 이어지는 회색 상부 어깨 부분이 있는 <범블비> 영화의 지구 모드를 생각해보십시오. 피터 컬른은 다시 한번 복귀합니다. 이것은 옵티머스 프라임이 어떻게 영화에서 리더가 되었는지 보여줄 것입니다. 왜 그가 지구와 연결되어 있는가, 인간.

범블비는 오프로드 확장 기능이 있는 클래식 카마로입니다. 2 세대 70 년대 카마로, 양각, z / 28 배지, 외부 프레임, 두툼한 휠, 라쳇 상단의 라이트 바 장비.


미라지는 은색과 파란색의 포르쉐 911입니다. 그의 특성은 <사라진 시대>의 크로스헤어스와 유사합니다. 반 권이적인 성격. 여러 유형의 차량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RE : Multi Vehicles – 브랜드 또는 실제로 이 영화에서 그의 역사를 이야기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알시의 로봇 모드는 G1에 가깝고 두카티 916 오토바이입니다. 장미 / 분홍색 및 흰색 하이라이트가 있는 빨간색. 클래식 헤드. 두카티 바이크. 다리에 레이싱 번호가 존재.



나이트버드는 닛산 GTR와 유사합니다. 그녀는 또한 테러콘입니다. 자줏빛 회색. 그녀는 같은 이름의 G1 캐릭터의 현대화 버전입니다. 로봇 후드가 달린 안면 마스크. 편을 바꾸고 충성심은 의심됩니다.

스커지테러콘의 리더이며 트로피 사냥꾼입니다. <사라진 시대>의 락다운과 같습니다. 상대를 죽이면 그는 진영 휘장을 찢고 그의 몸에 "문신"합니다. 뒤쪽에 4 개의 굴뚝, 모두 흡연. 전기 발톱 손. 오렌지 팝과 블랙 / 그레이 톤. 블랙 콘보이로 보이지 않지만 예술적인 굴뚝 때문에 트럭일 것입니다.

에어레이저는 로봇 새입니다. 녹슨 새 모드, 스팀 펑크 같은 느낌. 실루엣은 실제 새와 유사하지만 도금 / 겹칩니다. 오래된 것 같고 여기에 조금 있습니다. 푸른 빛나는 눈이 특징.

라이녹스 … 음,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매우 코뿔소 같은 모습에 스팀 펑크스럽고 녹슨 모습. 아이언하이드 같으 성격으로 자기의 뿔을 사용하고 싶어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오래된 금속처럼 낡은 것처럼 보입니다.

팬들은 이전에 옵티머스 프라이멀을 본 적이 있습니다. <최후의 기사> CGI 컨셉 아트를 기억하십니까? 네. 그러나 훨씬 더 많은 모피를 가졌습니다. 그는 맥시멀의 리더이며 팀을 매우 보호합니다. 당신의 프라이멀을 엉망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프레임 아래에 녹슨 형상, 피부와 모피의 무작위로 덮인 상태라 어떤 일을 당한 거승로 보입니다.


&lt;정의의 용사 카봇&gt;에 나온 블랙 콘보이/스커지와 &lt;트랜스포머 사이버트론&gt;의 스커지

스커지와 테러콘은 G1 애니메이션의 괴물 트랜스포머도 아니고 <얼라인드>의 좀비들이 아닌 신규 트랜스포머 세력으로 보입니다. 정황상 이번 작품의 스커지는 <정의의 용사 카봇>에 나온 블랙 콘보이(북미명: 스커지)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지만, 블랙 콘보이 같진 않다는 얘기 때문에 이름만 같은 오리지널 캐릭터일 가능성이 큽니다. 발톱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묘하게 <트랜스포머 사이버트론(트랜스포머 갤럭시 포스)>의 스커지(울트라 드래곤)의 특징 역시 섞은 것 아닌가 생각도 해봅니다.

맥시멀과 프레데콘은 물론, 신규 세력까지 참전한다고 하니 이야기 전개는 평면적으로 나오진 않을 것 같습니다. 총 다섯 진영이 출연하는 만큼, 다양한 캐릭터를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