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 - 론 펄먼, 옵티머스 프라이멀에 캐스팅 되다

2021. 6. 29. 00:47트랜스포머/실사판

반응형
SMALL

 

Exclusive: 'Transformers: Rise of the Beasts' Adds Ron Perlman as Voice of Optimus Primal

Ron Perlman will voice Optimus Primal in Transformers: Rise of the Beasts after voicing the character in the animated series Power of the Primes.

collider.com

영화 정보를 전달하는 웹사이트 콜라이더에서 영화 <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비스트>의 새로운 캐스팅 정보를 전달했습니다. 배우 론 펄먼이 새로운 트랜스포머 영화의 주역으로 캐스팅 됐다는 소식이지요. 바로, 맥시멀의 리더 옵티머스 프라이멀입니다.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의 옵티머스 프라이멀은 이 원화를 기반으로 나올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새로운 영화에 출연하게 될 맥시멀 진영의 옵티머스 프라이멀 역에 캐스팅된 성우는 <헬 보이>로 유명한 론 펄먼. 론 펄먼은 과거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파워 오브 더 프라임>에서도 옵티머스 프라이멀을 맡은 적이 있습니다.

5분 30초부터 론 펄먼이 맡은 옵티머스 프라이멀 연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아마 영화에서 볼 론 펄먼의 옵티머스 프라이멀의 연기는 해당 애니메이션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기존의 <비스트 워즈> 옵티머스 프라이멀과 다른 캐릭터라 그런지 중후한 목소리가 일품.


옵티머스 프라임은 피터 컬른이 유지된다고 하지만, 옵티머스 프라임은 개리 척이 아닌 론 펄먼이 캐스팅 됐습니다. 개인적으로 론 펄먼의 옵티머스 프라이멀 연기 역시 좋아하는 편이라 나쁜 소식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영화에선 맥시멀과 프레데콘의 설정이 기존 작품과 달라질 것이라는 루머가 나왔던 만큼, 옵티머스 프라이멀도 미숙한 리더가 아닌 캐릭터성을 갖출 것이 분명합니다.

당장, 정보가 나온 라이녹스 역시 기술자적인 면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아이언하이드와 같은 호전성 역시 가진 것으로 나옵니다. 새로운 영화의 맥시멀들은 다른 캐릭터성을 가지고 나올 것이니, 프레데콘을 비롯한 신규 캐릭터들도 새로운 캐릭터성을 가지는 것에 거부감이 없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yoongi70922021.06.29 00:57 신고

    이렇게 된다면 이 프라이멀은 어느 정도 산전수전 다 겪은 리더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프로필사진

      일단 맥시멀 자체가 지구에 오랫동안 숨어 지낸 느낌입니다. 지난 번 루머에서도 겉 모습이 많이 녹슬었다는 인상으로 보아 오랫동안 지구에 지냈던 캐릭터로 각색한 것으로 보이거든요.

      이런 캐릭터성도 나쁘지 않다 생각하는 만큼, 괜찮은 영화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06.29 00:59 신고

    론 펄먼은 게리 초크와는 반대되는 느낌인데, 그럼에도 프라이멀의 캐릭터에 잘 맞는 느낌입니다.

    • 프로필사진

      프라이멀 캐릭터가 바뀌는 탓에 론 펄먼이 캐스팅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기존 <비스트 워즈>의 옵티머스 프라이멀은 신참 사령관이었던 것에 반해, 이번 옵티머스 프라이멀은 오랫동안 지구에서 맥시멀들을 이끈 배경으로 나오니 무게감 있는 리더가 적합하다 생각합니다.

      개리 척의 복귀가 없다는 것이 좀 아쉽긴 해도 이런 캐스팅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ㅎㅎ

  • 프로필사진
    BlogIcon 레디머스2021.06.30 23:31 신고

    개인적으론 옵티머스 프라임을 전담 성우이신 피터 컬른 옹이 맡으셨듯 이 프라이멀도 게리 초크 옹이 맡길 바랬지만 그래도 론 펄먼 역시 프라이멀을 잘 소화해 줄 거라 믿습니다. 다만 기존 비스트 워즈와 달리 맥시멀과 프레데콘도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후손보다는 사이버트로니안의 다양한 인종 중 하나로 묘사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닉스 프라임의 후손이라는 설정으로 맥시멀과 프레데콘을 다루면 기계로 변신하는 일반 사이버트로니안들과 모종의 갈등을 겪고 사이버트론을 떠난 부족으로 각색되지 않을까 하네요.

    • 프로필사진

      아무래도 맥시멀과 프레데콘 설정이 바뀔 조짐이 보이는 만큼, 옵티머스 프라이멀 역시 캐릭터성이 변경됨에 따라 론 펄먼을 캐스팅한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닉스 프라임 같은 13 프라임 설정도 도입할지는 미지수지만, 그렇게하면 흥미롭게 각색되겠군요.

1 2 3 4 5 6 7 8 9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