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 - 신규 로고 공개

2021. 9. 24. 21:43트랜스포머/실사판

반응형
SMALL

 

‘Transformers: Rise of the Beasts’ Director Steven Caple Jr. Reveals Film’s Logo

Director Steven Caple Jr. has revealed a new logo for the upcoming Transformers: Rise of the Beasts.

collider.com

트랜스포머 실사 영화 시리즈의 일곱 번째 영화 <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의 새로운 로고가 공개됐습니다. 감독 스티븐 케이플 주니어가 공개한 것으로 오토봇맥시멀의 진영 마크를 합친 인상입니다.

오토봇, 맥시멀, 신규 로고

구 애니메이션에선 맥시멀이 오토봇의 후손으로 나오고, 시간 여행을 통해 선조들이 지구에서 동면 상태로 들어갔던 때 활동을 벌인 내용을 다룬 애니메이션 <비스트 워즈>가 있었지만, 현재까지 나온 정보에 따르면 이번 작품에 등장하는 맥시멀과 프레데콘은 각각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후손이 아닌 별개의 트랜스포머 종족으로 묘사된다고 했던 만큼, 두 로고를 합친 것은 조금 다른 의도를 가진 것으로 생각됩니다.

좀 특이한 것이 있다면, 공식적으로는 프레데콘의 등장이 확정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디셉티콘은 출연한다고는 하나 어떻게 될지는 여전히 알 수 없는 상황. 테러콘을 주적으로 묘사하는 만큼, 기존에 알고 있던 지식은 잊어버리고 보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선조와 후손의 진영 마크가 합쳐진 디자인은 인상적입니다. 다만, 현재까지 정보에 따르면 맥시멀들이 시공간을 넘어서 과거로 온 오토봇의 후손이라는 설정이 없는 것으로 보이기에, 진짜로 선조와 후손의 진영 마크가 합쳐졌다고 하기는 애매한 상황이지요.

2022년 6월 24일 개봉 예정인데 아직 촬영이 진행 중인 만큼, 제작 기간이 상당히 짧은 것도 좀 의아하긴 합니다. 물론, CG 캐릭터의 비중이 크기 때문에 실제 현장에서 촬영하는 것은 별로 없을 수도 있으니 짧은 제작 기간을 갖는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09.25 13:28 신고

    맥시멀, 오토봇의 마크 2개가 합쳐지니 나름 오리지널함도 느껴지네요. 이번 마크가 영화의 상징이 될 느낌입니다.

    한가지 불안한 점이라면, 내년 6월 개봉예정이라는 점과 루머가 맞다면 캐릭터가 지나치게 많은 부분 등이 여전히 마음에 걸리네요. 영화 범블비보다 더 스케일이 클 텐데 너무 성급한게 아닌가 싶어요.

    • 프로필사진

      말 그대로 이번 영화의 홍보 로고랍니다. 기존의 넘버링 반반 로고와는 색다른 매력이 있지요.

      확실히 불안하긴 합니다. 최초 공개된 캐릭터들의 수도 상당한데, 실제 영화에선 더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할테니까요.

1 2 3 4 5 6 7 8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