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그들의 왕국 홍보 이미지

2021. 7. 8. 10:38트랜스포머/G1

반응형
SMALL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마지막 장 '킹덤/그들의 왕국'의 새로운 홍보 이미지가 게시됐습니다.

새로운 홍보 이미지는 두 가지로 디셉티콘과 프레데콘, 오토봇과 맥시멀이 배치된 이미지가 존재합니다. 디셉티콘과 프레데콘 이미지는 디셉티콘의 리더 메가트론과 그 충신 사운드웨이브 그리고, 메가트론의 이름을 자처하는 후손 프레데콘 메가트론이 함께 그려졌습니다. 선조와 후손들의 공동전선이 펼쳐질 것을 암시하지요.

오토봇과 맥시멀 이미지에는 오토봇 리더 옵티머스 프라임, 맥시멀의 옵티머스 프라이멀래트랩, 라이녹스, 타이거트론이 그려졌습니다. 이쪽 역시 선조와 후손의 공동전선이 펼쳐질 것을 암시하며 지구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전쟁은 궁금증을 유발시킵니다.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 당시 홍보 이미지.

1, 2장 모두 실망스러운 점이 많았던 편이라 기대만땅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마지막이니 괜찮게 뽑아줬으면 하는 바가 큽니다.

p.s. 처음엔 제목 번역에 의아함을 느꼈지만, 지금은 그러려니 합니다. '킹덤'이란 제목이 처음 공개됐을 때부터 비스트 워즈를 암시하는 만큼, 짐승들의 왕국이라 생각할 수 있던 제목이지요. 그래서 그들(비스트포머)의 왕국이라 제목을 번안한 것이라 생각하는 중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