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VOL.2 버전 스타로드

2021. 8. 5. 22:55제품 리뷰/레고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레고 미니피겨를 구하게 됐습니다. 이번에 구한 미니피겨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의 스타로드 미니피겨랍니다.

본 미니피겨는 76081 밀라노 vs 아빌리스크를 재현한 제품으로, 영화의 오프닝 신을 담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VOL.2 버전의 스타로드 헬멧은 이 제품에서 밖에 나오지 않아서 미니피겨를 별도로 구매하게 됐습니다.


미니피겨 전신.

핫 토이로 확인하는 오프닝 스타로드의 모습. 레고 미니피겨는 붉은 색이 아닌 회색 토르소로 변경됐는데 아마 회색 프린팅을 쓰는 것 보다 통짜 회색이 제조사 측면에선 나았나봅니다.

이번 미니피겨를 구입한 이유는 바로 이 VOL.2 사양의 헬멧.

1편 제품 버전과 비교.

실제 스타로드 헬멧은 붉는 눈이나 레고에는 안광 효과를 주기 위해서 VOL.2 헬멧에 안광 효과를 위한 페인트를 추가했습니다. 개인적으로 VOL.2 버전 헬멧 부품이 강렬한 인상이라 이쪽 버전을 선호합니다.

미니피겨 헤드. 기존 스타로드 미니피겨 얼굴(버키 얼굴)와 동일합니다.

스타로드 미니피겨의 얼굴은 인피니티 사가 제품에서 바뀌는데 배우 크리스 프랫이 맡은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오웬 그레이디 미니피겨와 동일 사양으로 변경됩니다. 헤어 부품 역시 슈퍼맨 미니피겨의 헤어로 변경. 헬멧은 미수록.

 

붉은 코트나 재킷이 아니지만, 강렬한 인상의 헬멧으로 존재감을 뽑내는 스타로드.

전용 무기 쿼드 블래스터도 함께 받았습니다.

제트팩을 활용한 3차원 기동은 스타로드의 특징이죠.

좌측부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스타로드 미니피겨들.

1편은 붉은 코트에 안광이 적은 헬멧 디자인. 2편 헬멧이 디테일이 올라가고 안광 효과가 들어가 인상이 강렬합니다.

2편 스타로드와 <인피니티 워> 스타로드. 이쪽은 가벼운 재킷 복장에 헬멧은 미수록입니다. 개인적으론 스타로드는 롱 코트 스타일도 좋고 재킷 스타일도 좋아해요.

디테일 몰빵해주기.

으아앗! 죽어라 타노스!!

비행을 즐기는 스타로드's.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마무리. 가오갤은 다시 뭉친다……


아무래도 이번 미니피겨를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미니피겨 시리즈로 나오는 마블 스튜디오의 트찰라 스타로드 때문입니다. 이쪽도 안광 효과가 들어간 만큼, 오리지널 스타로드도 안광 효과가 들어가야겠다 하고 말이죠.

강렬한 인상 버전의 헬멧 부품은 오직 한 제품 밖에 들어있지 않아 구하는데 조금 고생했습니다. 운 좋게 국내 매물이 있어서 싸게 구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인피니티 워> 막판의 트롤링은 스타로드 팬으로서 슬픕니다. <시빌 워>에서 캡틴 아메리카가 사람들에게 욕 먹던 것도 그렇고 왜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은 행복하지 못 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