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트론 총, 쇼크웨이브 총 업그레이드 킷 리뷰

2021. 10. 5. 21:49제품 리뷰/트랜스포머

반응형
SMALL

일전에 센추리온 웨펀 팩을 구매하면서 해즈브로 공식 무기 업그레이드 킷을 구했지만, 원가 절감 탓에 여러 부분이 아쉬운 탓에 3사 업그레이드 무기를 구하게 됩니다. 가장 아쉬웠던 무기인 메가트론 총과 쇼크웨이브 무기를 구하게 됐습니다.

 

시즈 어스라이즈 임팩터 충격파 SG 센츄리온 5mm 무기 업그레이드 키트 | eBay

#3Reproduce Drill For Impactor. New Weapon Upgrade Kit Claw&Tail Knife For Kingdom Shadow Panther Accessories. Universal 5mm interface. New Tail Knife Claw Intestine Gun Upgrade Kit For Kingdom Shadow Panther Cheetor.

www.ebay.com


우선은 메가트론 총.

본가와 전혀 다른 조형으로 제작됐지만 기본적으로 발터 P38 총입니다.

본가와 차이점은 소음기 일체형 디자인이고 총 손잡이가 짧다는 점.

본가는 총 소염기를 탈착 가능한 방식으로 제작했지만 작은 크기 탓에 소염기를 완전히 끼워넣을 수 없었는데 반해, 이 업그레이드 킷은 처음부터 일체형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이 장점.

쇼크웨이브 블래스터.

본가와 비교. 사진에선 조금 작게 나왔지만, 실제 둘은 100% 동일한 크기입니다.

생김새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업그레이드 킷은 본가의 디자인에서 골다공증을 제거하고 도색을 추가한 것.

본가는 원가절감 탓에 도색을 하지 않은 것이 아쉬웠는데 이 제품은 도색까지 입혀놓은 상태라 구매했습니다.

메가트론 총을 든 스타스크림.

약간 더 무비 생각나게.

충성스러운 부하 스카이워프도 메가트론 총을 자주 사용했지요.

"죽어, 오토봇."

생각해보면 G1 애니메이션 당시 메가트론과 스카이워프 성우는 같습니다.

나름대로 충성스러운 사운드웨이브 역시 메가트론 총을 자주 사용했지요.

쇼크웨이브 총은 시즈 쇼크웨이브 몸체와 색감 차이가 있는 편이지만 크게 신경 쓰이는 부분은 아닙니다.

자기 총 모드를 든 쇼크웨이브.

G1 애니메이션에서도 이런 장면이 존재했었지요.

만족스러운 물건입니다.

메가트론 총을 든 메가트론.

메가트론 팔 가동이 조금 아쉬워서 콤팩트한 본가 권총을 쥐여줍니다.

아쉽게도 메가트론 총을 사용한 적 있던 옵티머스 프라임은 이 총을 들지 못 합니다.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 기준으로 총을 사용하지 못하는 건 꽤나 아쉬운 일. 본가의 메가트론 총 역시 잡지 못 한답니다.

마무리는 출연한 트랜스포머들을 촬영하는 걸로 마무리.


본가의 웨펀 팩이 아쉬운 구석이 있었다면 당연히 도색이었습니다. 사운드웨이브 미니 라디오처럼 도색된 것도 있었지만, 여러모로 아쉬운 구석이 많았지요. 비록 비공식 업그레이드 킷이지만 가려운 등을 긁어주는 느낌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