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래시 - DC 팬돔 티저 예고편

2021. 10. 17. 22:12DC 코믹스/영화

반응형
SMALL

DC 팬돔 2021에 공개된 <DC 확장 유니버스>의 새로운 영화 <더 플래시>의 티저 예고편. 기존 DCEU의 연장선이기 때문에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와는 무관한 작품입니다.

배우 에즈라 밀러가 맡은 배리 엘런/플래시가 기존의 영화 <저스티스 리그>에선 활약이나 능력 연출이 미묘했지만, 이번 영화에선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단은 벤 애플렉 배트맨의 복귀가 확정됐습니다만, 촬영 자체를 일주일 정도 밖에 하지 않은 탓에 실제 영화 내 분량은 카메오 출연일 가능성이 큽니다.

웨인 저택으로 보이는 장소에 도착한 배리.

새로운 복장의 프래시.

이번 영화에 출연하는 배트맨은 1989년에 팀 버튼 감독이 제작한 <배트맨>에서 브루스 웨인/배트맨을 맡은 마이클 키튼이 배트맨으로 복귀한다는 점일 겁니다. 개봉 전부터, 플래시가 다른 평행 우주로 간다는 정보와 본 티저 예고편에서도 다른 차원의 슈퍼걸이 끝자락에 짧막하게 등장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플래시포인트>의 내용을 영화화한다고 했던 만큼, 이번 영화를 기점으로 DCEU의 스토리 리부트가 이뤄질 가능성이 클 것입니다.


<스나이더 컷>을 통해 플래시의 이미지가 회복됐지만, 스나이더 컷은 정사가 아니기에 정사의 플래시는 아직 이미지 회복을 못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작품에서 플래시가 얼마나 매력적으로 그려지고 DCEU의 향후 전개를 책임질 플래시포인트 이벤트가 발생할 가능성이 크기에 기대가 큽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21.10.25 18:13 신고

    DCEU의 치부를 확 묻고 새출발하기에는 플래시포인트의 영화화만큼 적절한 것도 없다 싶긴 하네요. 사실상 플래시+배트맨의 크로스오버라 봐야하는 지라 오로지 플래시만 다루는 게 아니라는 점에서는 좀 아쉽기는 합니다...

    마지막에 보이는 키튼뱃에 상당히 놀라긴 했는데, 이 배트맨이 평행세계의 배트맨일지, 원작대로 토마스 웨인 배트맨일지도 궁금해집니다. 중요한 위치의 영화가 되니만큼 명작으로 뽑혀주길!

    • 프로필사진

      실제 유니버스 영화에서 보는 세계관 리부트를 하는 작품이라니… 여러모로 히어로 영화 중에선 기념비적인 작품일겁니다. ㅋㅋ

      확실히 플래시 단독으로 다루는 것이 아닌 건 아쉬운 일입니다. 제발 이번 만큼은 더 멋진 모습으로 활약해주길…

      내심 토머스 웨인 배트맨이길 바라지만 실제로는 어떤 전개를 펼칠지 걱정입니다. 이번 영화를 기점으로 배우들 역시 자연스럽게 바꿀 것으로 보이는 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