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사이버트론 유니버스 메트로플렉스 공개

2022. 4. 20. 12:35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2022년 4월 20일 오늘 새벽에 정식으로 <트랜스포머 레거시>의 타이탄급 트랜스포머 사이버트론 유니버스 메트로플렉스/메가로 콘보이가 예약과 함께 정식 공개됐습니다. 이 캐릭터는 <트랜스포머 사이버트론/트랜스포머 갤럭시 포스>를 기반으로 둔 트랜스포머로 기간티온 행성의 리더로 묘사되는 캐릭터지요.

현존하는 가장 거대한 광산용 굴삭기 배거 288을 모티브로 한 가상의 비클로 변신하는데 타이탄급으로 다시 태어나서 압도적인 덩치가 압권입니다.

2022년 12월에 출시하며 타이탄급 가격이 올라 정가 199.99 달러에 판매됩니다.

트랜스포머 레거시 시리즈 타이탄 사이버트론 유니버스 메트로플렊스 로봇 장난감으로 에너존의 힘을 활용하세요! 메트로플렉스는 지구의 평화로운 미래를 재건하기 위해 기간티온에 도시를 건설하는 데 나날을 보내고 있다.

우주는 충돌한다! 트랜스포머: 레거시(Legacy)는 여러 트랜스포머의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하나로 묶습니다. 그림은 업데이트된 세대 디자인으로 우주에서 영감을 받은 데코를 특징으로 합니다. 트랜스포머 엔터테인먼트의 거의 40년의 유산을 기리기 위해, 팬들은 트랜스포머의 다중우주를 가로질러, 모두 하나의 장난감 라인에서 모입니다.

트랜스포머: 레거시 액션 피규어는 모든 연령대의 팬들을 위한 훌륭한 어린이 장난감이자 흥미로운 수집품입니다.

그림, 부속품 2개 및 설명서 포함.

<사이버트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이 레거시 시리즈 트랜스포머 22인치 사이버트론 유니버스 메트로플렉스 로봇 장난감은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트랜스포머: 사이버트론>에서 영감을 받아 G1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우주의 충돌: 트랜스포머: 레거시! 이 트랜스포머 장난감의 서사적인 라인은 다양한 트랜스포머의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한데 모았습니다.

2가지 모드: 액션 피규어는 52단계로 로봇에서 굴착기 모드로 전환됩니다. 로봇 모드의 플립다운 용접 마스크 기

작업 모드로 변환: 로봇 모드에서 장난감의 용접 마스크를 뒤집어 이 사이버트론 유니버스 메트로플렉를 작업 모드로 변환합니다.

멋진 액세서리: 버즈소와 발톱 액세서리를 조합하여 제공됩니다. 버즈소는 피규어의 등에 있는 액세서리 가게를 보았다. 클로 액세서리는 더 작은 피규어를 잡을 수 있습니다(각각 별도 판매, 가용성에 따라 다름)
15세 이상
경고: 질식 위험 - 작은 부품. 3세 미만의 어린이는 안 됩니다.

거대한 박스아트.

박스 아트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비스트 워즈 인페르노와 웨이브 1 킥백이 그려져 있으며, 디셉티콘 전함 네메시스 역시 그려져 있습니다.

박스에 그려진 네메시스의 디자인이 달라졌는데, 기존 WFC의 네미시스가 <트랜스포머 G1> 애니메이션의 오리지널 네메시스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는데 반해, 이번 레거시의 네메시스는 <비스트 워즈>를 통해 리파인된 네메시스 기반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제품화 떡밥인지는 불명.

패키지 뒷면.

비클 모드.

세계 최대의 초대형 굴삭기인 배거 288을 기반으로 한 가상의 탈 것입니다. 외계 행성의 비클이라 그런지 모티브만 가져왔고 완전 다른 물건이지요.

구판의 비클 모드. 팔을 접는 바향이 달라져서 OTL 자세가 아니라 그럴싸한 모습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이번 제품에서는 <트랜스포머 사이버트론> 시리즈의 상징인 사이버 키/포스칩 기믹은 삭제됐습니다.

작업 모드.

극중에서도 나오긴 했지만 아주 잠깐잠깐 나오는 수준이라 알아채기 힘든 편.

기존의 워크 모드 디자인.

구판과 달리 스파크드링커는 분리가 가능합니다.

로봇 모드.

전고 22인치. 약 54.5cm의 키를 자랑합니다.

구 완구의 로봇 모드 이상으로 볼륨이 늘어났습니다.

이 압도적인 자태를 보십시오. 이것이 거대 트랜스포머 행성의 리더 메트로플렉스입니다.

스파크드링커를 등에 매는 것도 가능.

자세히 보면 입을 벌리고 있습니다. 입 가동이 존재하는 특이한 케이스지요.

상체 접사.

손 가동도 상당합니다. 전지 가동은 아니지만 엄지 가동과 나머지 손가락이 일체형으로 가도이 가능합니다.


프라임 유니버스의 벌크헤드와 알시가 G1 스타일로 재창조 된 것에 반해, 사이버트론 유니버스 메트로플렉스는 오리지널 디자인에서 변함이 없습니다. 기존 디자인에서 큰 변화 없이 멋진 리메이크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프라임 유니버스 제품들이 비교될 수 밖에 없는 입장이지요.

가격대가 159.99 달러에서 199.99 달러로 상승한 탓에 부담이 크지만, 2021년에 발매한 오토봇 아크 보다 개선된 손 가동이 마음에 듭니다. 가격 영향이 있었는진 몰라도 좋은 리메이크에요. 다만 기존 제품에 있던 사이버 키와 미니콘 기믹이 존재하지 않는 것이 한편으로는 아쉽기도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