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 넨도로이드 푸치 마토 사쿠라 리뷰 (교복&에이프런)

2019. 5. 1. 17:31제품 리뷰/넨도로이드

728x90
반응형

넨도로이드 푸치! 홍콩 셀러에게서 싸게 구해서 무척이나 기쁩니다! 가뜩이나 폭사 때문에 우울했는데, 사쿠라를 보니 기쁨이 100배 1000배!

박스샷. 요즘은 볼 수 없는 네코 알퀘이드가 그려진 기묘한 디자인입니다.

측면엔 시크릿 제품을 제외한 구성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다른 애들은 다 두가지인데, 세이버 혼자만 셋가지 구성입니다. 역시, 예나 지금이나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니… FGO에선 그냥 아이콘일 뿐이지만

제품을 개봉하면, 자립용 스탠드와 함께 포장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복

 

앞치마

교복판 사쿠라는 약간의 팔가동이 가능합니다.

다른 넨도로이드 푸치들처럼 머리 가동이 가능해 시선을 돌릴 수 있답니다.

헤븐즈 필만 보다가 다른 루트의 천연 치유계 히로인으로서의 면모를 무척이나 오랜만에 보는 느낌입니다. 갓갓

앞치마 사쿠라는 접시와 국자를 든 대신 팔가동이 없습니다.

물론, 머리 가동은 가능하기에, 약간의 시선 이동이 가능합니다. 오른손 때문에 제약이 좀 있지만…

두 사쿠라가 함께.

일반 넨도로이드와 마찬가지로, 넨도로이드 푸치 역시 부품 간의 교체가 가능합니다. 머리도 교체가 가능한 것 같긴 한데, 잘 분리가 되지 않아 헤어만 교체해봅니다.

헤어만 바꼈을 뿐인데, 약간의 분위기가 바뀐 사쿠라들.

정말이지, 두 사람… 아니, 사쿠라는 정말 보기 좋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구한 넨도로이드 푸치 제품. UBW가 나오면서 왠만한 캐릭터들은 다 넨도로이드가 나오긴 했지만, 아직 마토 사쿠라는 넨도로이드의 정식 넘버링이 없는 사태. 때문에 이렇게 구하게 됐습니다. 정식 넨도로이드 보다 작기에 기능에 제한이 좀 있지만, 이정도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넨도로이드 푸치 사쿠라는 메이드복 제품만 구하면 되는데, 흠흠…… 사쿠라 관련 제품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걸 나날히 걱정해보지만, 요즘은 레고 보다 좋으니까 아무래도 좋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