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레전드 - 너무나 무료했던 팰퍼틴

2018. 10. 14. 13:48스타워즈/만화

반응형
SMALL

※ 본 글은 과거 공식 설정이던, 현재 레전드로 분류되는 <Star Wars: Times - A Spark Remains>에서 발췌한 글입니다.

제국 초창기. 너무나 무료했던 팰퍼틴은 제다이 죄수 다섯을 한 곳에 모읍

팰퍼틴은 압수했던 광검을 제다이 죄수들에게 돌려줍니다.

너무 무료했던 팰퍼틴은 다섯 명의 제다이들끼리 싸우게 하고, 살아남은 한 명을 살려준다는 명목으로 투기장을 개최합니다.

당연히, 제다이들은 팰퍼틴의 말을 듣지 않았다. 절호의 기회입니다.

무기를 되찾은 제다이들이, 시스 군주 다스 시디어스를 제거할 수 있는, 은하계에 평화를 이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팰퍼틴이 웃으며 뒤를 돌아 보는 그 순간. 제다이들은 망설임이 없었습니다. 그렇게, 제다이들은 팰퍼틴을 공격을 가합니다.

















너무 순식간에, 팰퍼틴은 세 명의 제다이를 일격에 해치웠습니다. 그렇게 남은 두 제다이는 초조해지고, 이내 두려워합니다.

시스 군주의 압도적인 힘에 공포를 느낀 제다이는 이내 살아야한다는 생각에 가득찹니다. 제다이의 규율 같은 건 생각나지 않았을 것이고, 지금 떠오르는 생각은 오직, ‘살아야한다’는 것 뿐일 겁니다.

그렇게 제다이는 동료를 죽입니다. 팰퍼틴이란 존재의 압도적인 두려움에서 벗어나야한다. 살고 싶다.는 생각 밖에 떠오르지 않았기 때문이죠. 팰퍼틴은 약속대로 마지막에 남은 제다이를 풀어줍니다.

허나, 끝나지 않았습니다. 팰퍼틴은 처음부터 계획적이었습니다. 투기장의 생존자는 새로운 임무를 받습니다. 새로운 시스의 종은 오더 66의 생존자 제다이들에게 아무런 의심 받지 않고 접근할 수 있을 것이며, 곧바로 생존자들의 위치를 알 수 있게 될겁니다.

팰퍼틴은 무료했습니다. 그 무료함을 달래줄 것은 물론이고, 생존자 제다이들을 찾는 것도 이룰 수 있는… 모든 게 팰퍼틴의 계획대로였지요…


팰퍼틴의 악랄함을 잘 묘사한 레전드 만화 <암흑기. Dark Times>. 다스 시디어스의 교활함과 압도적인 무력, 계획적인 행동을 모두 보여준 명장면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