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ma - 에미야 시로 2.0 리뷰

2019. 10. 10. 22:03제품 리뷰/피규어

반응형
SMALL

그동안 밀린 넨도로이드 리뷰를 끝내고, 마침내 Figma 에미야 시로 2.0 제품을 꺼내게 됩니다. 초창기 에미야 시로 피그마는 그시절 타케우치 타카시 작화에 맞춰진 제품임에 반해, 본 제품은 애니메이션 <Fate/stay night Unlimited Blade Works>의 작화에 맞춰 새롭게 제작된 제품이랍니다.


패키지 이미지와 굿 스마일 한정 특전.

구성품. S.H. 피규어아츠와 달리 전용 스탠드를 동봉해줍니다.

제품 전신

360도 뷰

기본 표정

안쓰럽게 보는 표정

외침

2D 캐릭터 액션 피규어 본좌급이라 할 수 있는 피그마라 그런지, 훌륭한 재현도를 자랑합니다.

팔가동. 잘 되긴 하는데, 정면으로 뻗을 수 없습니다.

이유는 교복의 어깨 부분을 재현하는 과정에서 어깨뽕의 형태에 맞게 가동부를 제작했기 때문.

허리 가동은 없는 것 처럼 보이는데도, 약간 뒤로 젖힐 수 있습니다.

무릎 꿇기. 상의의 일부와 허리 가동에 제약이 있어 자세가 완전히 나오진 않습니다.

다리 가동. 가동용 조인트가 상당히 큰 편인데, 처음엔 좀 어색하게 다가오지만, 다리 가동을 보면 꽤 괜찮은 편.

S.H. 피규어아츠와 달리, 교체용 손들은 전용 홀더에 끼울 수 있고, 일부 피규어아츠를 제외하면 존재하지 않는 스탠드도 동봉되었습니다.

한손으로 드는 책가방. 

가방 디테일은 훌륭한 편.

어째 에미야 시로는 가방을 이렇게 드는 이미지가 있지요.

본체가 신은 운동화와 교체용 실내화.

실내화를 신은 시로. 토오사카 린 2.0도 실내화가 부속되지만, 마토 남매는 교복이면서 실내화가 없다는 점에 고개를 갸우뚱 해보기도 합니다.

마술 회로로 강화한 쇠파이프. 빠루였으면 고든 프리맨이 따봉을 줬을 것.

접사

대충 오른손의 마술각인이 활성화되면서 쇠파이프를 튼튼하게 강화하는 모습.

간장 막야. 검은 것이 간장(干將). 하얀 것이 막야(莫耶). 중국 전설에 나오는 한 쌍의 부부검입니다. 주로, 아처의 주무기로 나오지만, 이게 왜 에미야 시로 제품에 있냐는 것이 UBW 루트가 그걸 설명하긴 하합니다. 헌데, FGO에서 대놓고 아처의 진명이 나오이니, 이게 스포일러라고 하기도 뭣하지만.

역시, 아처와는 다른 느낌이 듭니다.

쌍검으로 자세를 취하는 건, 역시 조금 더 연구해봐야겠습니다.

굿 스마일 샵 특전인 머플러. 작중 배경이 겨울이라 착용하는 점이 있습니다. 목을 분리해 착용하는 방식이라, 다른 피그마 제품들도 착용시킬 수 있습니다.

뒷 모습.

최상단과 대표 이미지로 사용하는 그 장면.

"영주를 가지고 명한다!"

하지만, 세이버가 없어서 소용이 없았다는 뒷 이야기…

뭔가 무기력해 보이는 모습.


특유의 정의관 때문에 사람 같지 않은 면모를 빼면, 피그마 제품의 퀄리티는 정말 훌륭합니다. 원래라면 에미야 시로 제품을 구할 계획은 없었겠지만, 늦은 Fate 입문과 사쿠라 피그마와 짝으로 맞추기 위해, 프리미엄을 안고 구했답니다. 사실, 특전을 굳이 구할 필요가 없는 제품인데, 약간의 프리미엄을 감수하면서 특전을 구한 이유가 있냐면, 추워 보이는 사쿠라한테 머플러를 두르는 장면을 연출하고 싶어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