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 75246 데스 스타 캐논 리뷰

2019. 11. 2. 14:55제품 리뷰/레고

반응형
SMALL

이번 2019년 하반기에 발매한 레고 스타워즈 제품 중 하나인 75246 데스 스타 캐논은 영화 <스타워즈: 새로운 희망>의 한 장면을 재현했다…기 보다는 두 가지 요소를 섞어 놓은 제품입니다.

데스 스타의 방어용 포탑과 오비완 케노비가 데스 스타의 견인광선의 전원을 끄는 장면이 공존하는 제품이랍니다.


박스 뒷면. 

작은 제품이라 넘버링 된 봉투 둘에 설명서가 전부입니다.

완성품.

미니피겨는 오비완 케노비/벤 케노비와 데스 스타 포수입니다.

늙은 오비완 케노비 미니피겨. 표정은 하나 뿐이고 헤어 부품은 없습니다.

후드 부품은 75256 카일로 렌의 셔틀에 있는 렌 기사단 미니피겨와 같이 신형 후드 부품을 사용했습니다.

바로 전 버전 오비완 케노비 미니피겨와 비교. 이전 버전은 로브를 입은 상태를 기반의 미니피겨로 제작된 특이한 형태였는데, 이번 제품에선 예전의 제품들처럼 로브를 망토처리하는 방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하반신 디테일이 생략된 것도 특징.

여분의 헤어 부품을 착용시킨 오비완 케노비 비교하기. 신형 오비완 미니피겨는 이전 버전과 같은 얼굴을 하고 있으나, 도장의 진하기 차이가 보입니다.

신형 후드를 이전 버전 오비완에게 착용시키면 이런 느낌.

무기는 푸른색 라이트세이버.

다스 베이더와의 대결

영화에선 촬영 당시 기네스 경의 나이, 양손으로 들어야하는 광선검의 설정, 내구도가 약한 소품을 사용하는 등의 복합적인 문제 때문인지, 저 당시의 라이트세이버 액션이 뛰어나다고 할 수는 없었습니다.

데스 스타 포수. 넓게는 제국군 포수 미니피겨입니다.

얼굴은 평범하게 통신기를 낀 남자 얼굴.

무장은 작은 블래스터 권총. 이제 본체인 대포와 견인광선 관제탑으로 넘어갑니다.

레이저 캐논은 위치를 보면 알겠지만, 야빈 전투 당시 데스 스타의 반응로 주변의 방어탑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견인 광선 관제탑 Tractor beam control tower.

상부에 빛이 나는 장면을 재현 할 수 있습니다. 푸른 브릭을 집어넣는 것으로 견인광선을 끄는 것을 연출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은 레이저 대포.

360도 회전이 가능하나, 우측의 견인광선 관제탑과 문 덕분에 걸리는 부분이 존재합니다.

포신 우측에 포수가 탑승할 수 있습니다. 영화에선 좌우로 두 명의 포수가 한 개의 포탑을 운용합니다.

조금 더 긴 플레이트만 있었으면 좌우측에 포수가 탑승할 수 있었을 겁니다.


중요한 장치 중 하나인 견인광선 관제탑이 위험하게 포탑 옆에 있는 것이 어색하긴 하지만, 정말 좋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헤어 부품은 없지만 벤 케노비 미니피겨를 구할 수 있는 제품 중 하나고, 영화 속의 한 장면을 재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을 해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