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커스텀 - 오로치마루 미니피겨

2019. 11. 8. 17:19제품 리뷰/레고

728x90
반응형

Outside Brick에서 제작한 만화 <나루토>의 오로치마루 미니피겨입니다. 본래 올초에 오로치마루 미니피겨를 만들어보자!는 생각을 했었지만, 준비물은 어느정도 됐었는데, 데칼 스티커를 만드는 방법에서 멈췄기 때문에, 존재하지 않을 예정(?)이었는데, Outside Brick 쪽에서 조금 비싸긴 했지만, 커스텀 미니피겨를 판매하길래 주문을 넣었답니다.


우체국으로 전달된 찌그러진 패키지. 물론, 내용물은 안전포장이 되었기에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Outside Brick의 로고가 애니메이션 <나루토 질풍전> 느낌으로 재현된 건 표지.

슬라이드 방식으로 밀어내면, 본 제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니피겨 본체. 발가락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리 마을 닌자들의 특유의 허리띠는 별도의 부품으로 존재합니다.

허리띠를 벗기면 등 프린팅 상태는 이런 모양.

얼굴 표정은 하나 뿐입니다. 오로치마루의 얼굴을 그대로 옮긴 것이 특징.

헤어 부품은 자체 제작이라 상당히 정교합니다. 오른쪽 눈이 가려지는 헤어 스타일이 잘 재현되었습니다.

허리띠는 개별 부품이 아닌 별도의 몸통 부품으로도 재현되었습니다. 이 경우는 의자에 앉는 경우 사용되는 부품이지요.

상당히 정교한 인쇄 상태.

레고 미니피겨로 재탄생해서 단순화 되었지만, 특유의 사악한 분위기가 잘 전해집니다.

간판기인 잠염사수. 손 부품을 분리해 끼우는 방식으로 구현되었습니다.

무척 짧아서 좀 아쉽지만, 잘 재현되었습니다.

동봉된 캐릭터 카드. 통찰력(perception)인술, (dexterity)과 차크라의 수치가 만렙인데, 지능은 한계치를 뚫었습니다. 대신, 근련은 평범하며, 교섭 쪽은 낮은 편. 특유의 성격을 생각하면 당연한 걸지도 모릅니다.

초치검(쿠사나기의 검)은 동봉되지 않아, 여분의 레고 닌자도를 쥐여 줍니다. 초치검에 딱 맞는 디자인의 제품을 찾기 힘들다보니

닌자 대 닌자!


오로치마루의 레고 미니피겨화를 오랫동안 꿈꿔왔는데, 마침내 실현이 될 줄이야! 아카츠키나 우치하들에게 밀려서 커스텀 미니피겨가 없는 추세였는데, 이렇게 뛰어난 퀄리티로 나와줘서 기쁠 뿐입니다. 표정이 하나 뿐인건 좀 아쉽지만, 이 표정 하나로 먹고 살 수 있는 캐릭터라 만족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