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 75226 인페르노 스쿼드 배틀팩

2020. 1. 15. 01:28제품 리뷰/레고

반응형
SMALL

2017년에 발매된 게임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를 기반으로 2019년에 출시된 제품입니다. 75226 인페르노 스쿼드 배틀팩은 말 그대로 인페르노 스쿼드의 상품화 제품이며, 아이덴 베르시오가 이끄는 4인의 특수 부대입니다.

일전에 리뷰한 만달로리언 배틀팩 마냥, 인페르노 스쿼드는 딱 4명 밖에 없는 구성원이기에 딱 하나만 구해도 되는 배틀팩인 것이 특징.


박스 뒷면. 스터드 슈터 기믹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구성품. 작은 구성이라 이것이 전부입니다.

완성품.

미니피겨는 아이덴 베르시오와 세 명의 인페르노 스쿼드 대원입니다.

아이덴 베르시오 미니피겨 전신.

인페르노 스쿼드 지후관임을 뜻하는 오른쪽 어깨의 붉은 문양과 타이 파이터 탑승 시 사용하는 생명 유지 장치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사실, 아이덴도 지휘관 문양을 제외하면 인게임에선 다른 멤버들과 동일한 갑옷을 착용하고 있답니다.

표정은 두 가지.

무기는 평범하게 스터드 슈터.

아이덴을 제외한 인페르노 분대 멤버들. 한명은 <레고 배트맨 무비>부터 사용된 벨트 부품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벨트 착용 유무를 제외하면 겉모습은 다 동일합니다.

인페르노 분대의 헬멧은 타이 파이터 파일럿의 헬멧에 도장과 도색을 추가한 모양인데, 이는 인페르노 분대 전원이 해군 소속이었고 파일럿 출신이기 때문. 아쉽게도, 헬멧은 총 3개 뿐이라 팀 리더인 아이덴 전용 헬멧은 없답니다. 

멤버들 모두 얼굴이 다 다른 것이 특징. 왼쪽부터 트루퍼 얼굴, 로탈 제국군 장교 얼굴, 데스 스타 제국군 장교 얼굴(벨트) 순입니다.

무기는 어려 종류가 있습니다. 우선, 기본적인 스터드 슈터.

이 무기는 레고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스터드 로켓 발사기.

양손으로 잡고 쏘는 무기 같은데, 손잡이 길이가 좀 짧답니다.

스터드 블래스터 라이플. 저격소총 같은데, 조준경 대신 스터드가 달렸습니다.

설명서 기준으로, 해당 얼굴의 미니피겨들이 각각의 무장을 하고 있습니다.

스터드 블래스터 라이플은 이런 식으로 처리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꽤 자연스러운 저격총 생김새지요?

멤버들도 고증에 맞게 바꾸어 보았습니다. 각각 사령관인 아이덴 베르시오 Iden Versio , 부사령관인 기디언 하스크 Gideon Hask, 델 미코 Del Meeko 요원, 세인 마라나 Seyn Marana 요원입니다.

포지션도 저격수, 부사령관, 사령관, 후방지원으로 맞춰봅니다. 게임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에선 세인 마라나는 나오지 않는데, 쏘우 게레라 빨치산 잔당인 '드리머'들을 소탕하는 과정에서 사망했기 때문.

아이덴 베르시오는 변함 없이 그대로.

델 미코는 갈색 머리카락 부품을 달아줬습니다. 설정상, 갈색 머리칼을 하고 있다니 나름대로 맞는 편.

기디언 하스크. 금발에 가깝지만, 노란색 부품이 없어 옅은 주황색을 사용합니다.

세인 마라나는 얼굴이 나온 적은 없지만, 소설 <인페르노 스쿼드> 표지 이미지에 나온 모습을 토대로 완성합니다. 머리 부품은 <프리메이커의 모험>의 코르디의 머리 부품을 사용했습니다. 본래라면, 갈색 피부의 미인 여캐 만들려고 했던건데…;;

이제 본체인 스피더로 넘어갑니다. 레고 오리지널 기체로, 공식 설명에는 '타이 파이터 스타일 스피더'로 불립니다.

측면. 스터드 슈터를 포함해서 총 6문의 레이저 포로 무장했습니다.

정면과 후면. 푸른색을 발하는 엔진이 인상적.

조종석에 탑승하기 위해 전면부를 개방할 수 있습니다.

탑승 완료.

인페르노 분대 출격!


타이 파이터 파일럿 디자인에 약간의 변형을 줬음에도 멋진 디자인을 뽐내는 인페르노 스쿼드입니다. 비록, 게임에선 전항이 빨라 제국 시점의 임무가 적은 게 흠이지만, 캐릭터와 디자인에 만족하는 편이라 제품도 괜찮은 편입니다.

레고에서 늘 나오는 오리지널 스피더 기체지만, 나름 멋있는 디자인이고 인페르노 분대 미니피겨들도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넷을 주는 덕분에 여러 제품을 구할 필요가 없는 배틀팩 제품이라 추천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이덴용 헬멧도 별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물론, 아이덴은 표정이 두 가지라서 헬멧을 썼으면 뒤쪽의 입이 보였겠지만…;;

반응형
LIST